오늘 스팀잇 상태 왜 이런가요?!

in #kr6 years ago

352BE952-DDBA-4E50-93F2-48A269988310.jpeg

노드쪽에 문제가 있는것 같은데 글하나 보려는데 로딩타임이 상당히 오래 걸리네요.ㅡ.ㅡ

이제 막 스팀잇에 발을 들여놓은 뉴비라 원래 이런건지 지금 잠시 이런건지...

아니면 제 폰이 오래되서 그런건지 잘 모르겠네요?!

어서빨리 폰부터 업글해야겠습니다~

스팀잇이 아직 베타버젼인걸 감안하면 갈길이 많이 남았지 싶습니다!! 스팀잇 가즈아~~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저만 느낀게 아니네요. 로그인뿐만아니라 글피드 올리는것도 그렇고 댓글도 안올라가고. 불안하네요 ㅠㅠ

하루빨리 정상화 되었음 하네요~ 가즈아!!

저만 그런게 아니었네요..제 폰에 문제있는줄..;;

저도 그랬습니다... 스팀잇 망한줄.ㅡ.ㅡ

저도 아까 그랬어요!ㅋㅋ 지금은 많이 괜찮아진듯 보입니다!~

네~ 많이 좋아졌네요.

댜략 오늘 오전 9시 부터 14시 정도까지 7시간 정도 장애가 있었던거 같아요

대역폭이 많이 증가한거 같은데 증인witness 님들의 역량이 더욱 더 필요해질거 같네여

증인의 역량과 관계있는 일인가요?!

증인으로 활동하시는 분들이 스팀 블록체인 네트워크를 운영하기 위해 서버를 운영하시져 그 대가로 보상을 받으시고여 요즘처럼 가입자 수가 늘면 운영하는 것도 머리 아플거 같긴해요

이러한 문제는 앞으로 더욱 심화 되겠군요.ㅡ.ㅡ

👨 댕댕이처럼 뻗었죠 ㅎㅎ

댕댕이ㅋㅋㅋㅋ 동물좋아하시나보네요~

저도 그랬어요. 어쩌다 한번씩 그러더라고요. 무슨 문제인지..

노드쪽에 문제가있었던것같네요. 지금은 해결이된듯 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400.33
ETH 3140.71
USDT 1.00
SBD 3.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