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잡이] 김밥가게의 신화 - 브랜드김밥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맛있는 음식만 먹고싶은 @moonm00n 입니다. 오늘은 우리가족이 주말 또는 쉬는날 아침으로 애용하고 있는 김밥가게를 한 곳 소개해 드릴려고 합니다.

김밥하면 김밥천국, 고봉김밥,바르다 김선생 등의 유명한 체인점들이 떠오르실 텐데요!! 우리동네에는 그런 강력한 체인점들을 제치고 1인자로 우뚝 서 있는 김밥가게가 한 곳 있습니다. 그 이름은 다름아닌... 두둥!!

브랜드 김밥!!


IMG_3865.JPG
위치 : 부산 기장군 정관읍 정관로 560

제가 봐온 것만 해도 7년 정도의 시간이 흘렀는데요... 제가 이곳에 자리잡기 이전부터 장사를 하고 계셨으니 강산이 한번 변할 정도의 시간을 한 자리에서 김밥을 팔고 계셧다는 얘기가 되니... 대단하다는 말밖에는 할말이 없네요!! 그것도 우리동네 김밥계 1인자라는 자리를 유지하면서 말입니다.

IMG_3858.JPG

일상적인 주말아침 풍경입니다!! 주문하고 기다리는 사람들의 수가 ㅎㄷㄷ 합니다!!

얼핏 봐도 이모님들이 8~10 분정도 되어 보이는데 쉴틈없이 움직이십니다. 오늘은 주문을 하고 갔는데도 10분정도를 기다렸네요...ㅡ.ㅡ 맛있는 음식을 먹기 위해서는 어쩔수 없나 봅니다... (평소에는 이정도는 아니랍니다.)

IMG_3857.JPG

IMG_3860.JPG

예전에는 매장에서 돈까스, 떡볶이, 라뽁이등의 다양한 음식을 팔았더랬죠... 그런데 어느순간부터 라면, 우동, 김밥외의 다른 메뉴들은 자취를 감춰버렸습니다!! 선택과 집중을 시전중인것으로 판단됩니다!!

아무튼 저희는 오늘 아침으로는 돈까스김밥, 일미김밥, 꼬마김밥, 브랜드김밥 총 4종류의 김밥을 사고 10,000원을 결제하여 행복하고 맛난 아침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꼬마김밥이란 메뉴가 좀 특이할 수 있는데...

IMG_3866.JPG

위쪽의 조그마한 김밥이 꼬마김밥이랍니다!! 첫째가 무척이나 좋아하는 메뉴이지요!! 자기 젓가락으로 쏙쏙 집어먹는게 기특합니다~

먹느라 바빠서 김밥의 단면 사진을 빼먹었네요...ㅡ.ㅡ 가장 중요한 사진일텐데... 다음번에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이만 포스팅을 마치며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ps. 이제는 중소기업급의 매출을 자랑하는 브랜드김밥을 보며 신도시가 기틀을 잡기전 창업을 한 용단(저점매수)과 쉬지않고 꾸준히 영업(존버 및 트레이딩)을 이어나가 지금의 영광을 누리는 것에 대해 경의를 표하는 바입니다!!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부산 기장군 정관읍 정관로 560]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오셨군요~!!

오셨네요~!!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보팅하구 가용!ㅎㅎ

넵~ 감사합니다!!

오랜 기간동안 사랑 받는 김밥집 인가보네요.
개인적으로 김밥을 좋아해서 꼭 먹고 싶네요. ㅎㅎ

맛이 괜찮습니다~!!

꼬마김밥 귀엽네요~맛있나바요 ㅎ
부산이라 아쉽네요ㅠ

찾아와서 먹을정도는 아니지만... 꽤 맛있습니다~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보팅하고 갈게요~^^

감사합니다~

일반 김밥 2천원이면 싼 편이네요
저희 근처 김밥집은 다 3000원이라서 ㅠㅠ

부산 촌동네라 그런게 아닌가 싶네요. 1년여전에는 1500원이었답니다ㅡ.ㅡ

잘보고갑니다. 보팅드립니다

네~ 감사합니다~

힘내세요! 짱짱맨이 함께합니다!^^
카카오톡 옴팡이 이모티콘 이벤트는 아직 끝나지 않았어요!
https://steemit.com/kr/@goldenticket/x-x-13-50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6186.23
ETH 3494.08
USDT 1.00
SBD 3.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