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땜?!

in #kr6 years ago

해롱해롱한 상태에서 운전을 했더니...

시원하게 긁었네요.ㅡ.ㅡ

56C30AA2-B5C6-4C1C-8CBF-C4045C500C07.jpeg

호사다마?! 액땜?! 이라고 생각해야 할까요!!

아무튼 아침부터 기분이 상콤하네요ㅋㅋ

다들 안전운전 하세요~~!!

Sort:  

액땜 크게 하셨구만요! 이제 액땜도 했으니 가즈아~~~

감사합니다~~ 이제 가즈아~~!!

윽!!! 진짜 가슴이 쓰라리네요... 보는 제가 다 속상.....ㅠ.ㅠ

ㅋㅋㅋㅋ자차처리했습니다~!!

ㅠㅠ눈물이앞을 가리네용ㅠㅠ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코인거래소인 고팍스에서 멋진 이벤트중이네요!
https://steemit.com/kr/@gopaxkr/100-1-1

그렇네요~!! 서울사람들만을 위한 이벤트구요... 그리고 스팀사용자는 배제되구...ㅡ.ㅡ 요즘 고팍스가...!!

깍지낀 인돈사 왔어욥.

제마음이 다 찢어지는군요.ㅎㅎ 위로의보팅 찍고갑니다!

네~ 감사합니다!!

음 ... 이건 너무 가슴 아플꺼 같은데요 -0-;;;

안전 운전 하세요 !

ㅋㅋ 아픕니다!! 안운하겠습니다~

큰 사고 아니었기 다행입니다. 긍정적으로 생각하시는 모습이 보기 좋네요...언제나 안전운전하세요...소통하고 싶은 이웃이라서 맞팔신청합니다. 스팀달러로 win-win하고 싶은 @dollarlove입니다. growing together~~

네~ 가만히있는 벽을 제가 긁었죠!! 차가 주인을 싫어하지 싶네요!!

팔로우 이벤트 보고왔습니다. 아고! 팔로우 보팅하고갑니다..

감사합니다~!!

아이고.. 보는 저도 마음이 아프군요.. 미약하나마 풀파워 보팅으로 위로드립니다..

보답하러가겠습니다!! 풀보팅수준이 저랑.비슷하시네요~ 저는 압둘라님께서 임대를...

ㅠㅠ 우째요...
몸은 다치지 않으셨는지?
안전 운전하세요~

전혀 다치지 않았습니다!! ㅋㅋㅋㅋ 걱정해주셔서 감사하네요~ 안운하겠습니다~!!

조만간 차를 구입할거같은데...저도 액땜의 기운을 받겠습니다 :)

코인시세오르고 내리고 다필요없습니다~ 고사한번 지내시고 안운하세요~ 저는 고사를 안지내서 그런가 사고가 잦네요... 이상 사고유발자의 푸념이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133.17
ETH 3480.37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