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임을 다한 와이프의 강력한 압박...!!moonm00n (64)in #kr • 8 years ago 어느 늦은 저녁 와이프가 옅은 미소를 띄며 넌지시 말을 건냈다. "나도 이제 둘 낳아줬으니 하고 싶은거 해도 되겠지?" 영문을 모르는 내가 "하고 싶은거 있음 해야지!! 하고 싶은게 뭔데?" 기다렸다는 듯이 와이프가 "첫째 출산전에 망설였던 치아교정이랑, 몇가지 시술, 그리고 에스테틱ㅋㅋ" 흠칫놀랐지만 아무렇지 않은듯이 "그럼 다 해줘야지!!" . . . . . . . . . . . 이더야, 이오스야 좀 가즈아~~!! #kr-daddy #kr-mom #kr-baby #jjangjjangman
이오스!! 이더!! 스팀!! 스팀달러!! 모두 가즈아~~!!!
가즈아~~!! 쪼옴!!ㅋㅋㅋㅋ
코인이 아내를 웃게 하는 그날까지......ㅎㅎ
모두가웃게되길~~!!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x 마나마인! 색연필과학만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4cmrbc
존버앤캘리에 이은 웹툰입니다
아이들이 보기에도 좋을꺼 같아요^^ 글작가님이 무려 스탠포드 물리학박사라고......
재밌겠네요~ 꼭보겠습니다!
그럴 땐 넌지시 세째 낳을까? ㅎㅎ 이런 질문은 무덤 파는 거겠죠.ㅎㅎㅎ
저도 이오스 좀 가즈아~~~~★
ㅋㅋㅋㅋ그건 제가 안될것 같습니다!! 이 더/오스 가즈아~~
저도 맘껏 해주고 싶네요...ico 가즈아..이오스 가즈아..
교정은 잘하는데 가세요. 어딘지는 잘 아실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