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취moonilhighschool (47)in #kr • 8 years ago 숙취는 어제밤의 즐거움을 계속 상기 시켜 준다. 얼마나 뜨거운 밤이었는지 얼마나 달린 밤이었는지 얼마나 즐거운 밤이었는지 속이 너무 쓰리다. 어제 토하고나서 컨디션도 먹었는데 쓰리다. 뭐든 적당히 마셔야 하는데... #kr-newbie #jjangjjangman
헉 설마 문일고등학교 학생분이신데 과음을 하셨나요? ㅎㅎ 따땃하게 해장을 잘하시고 오늘 밤에 또 달리실 준비를 하셔야죠 !! :) 징검다리 연휴 잘보내세요 ^^
아앗 ..../
고등학생 아닙니다요~~~
노...농담이었씁니다. 죄송합니다 !! :) 좋은하루되세요!
항상 적당히 마셔야지 하고 다짐하지만 동일한 일이 반복되죠 ㅋㅋ
인간은 같은 실수를 반복한다고 하자나요^^
Congratulations @moonilhighschool!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