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솜이가 아프네요 ㅠ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촌캣 무나에요 ^^ 뚫어지게 쳐다보는 녀석이 무나에요 잘부탁 드려요~)

우리집 솜이 뭐 어제부터 막 킁킁 기침하듯이 그러드니 아침엔 코주변이 더러워져있네요
아직 아가인데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1.jpg

병원으로 가야할까요? ㅠ 우리 솜이가 이렇게 아픈건 처음인데 가슴이 아프네요. 우째 이런일이...
제가 집에서 너무 춥게 지내지 않으려고 전기장판도 틀어두고 솜이가 따뜻한 곳을 좋아해서 따뜻하게 해주고 그래왔는데, 이렇게 아프다니 너무 속상하네요.

솜이를 위해서 응원좀 보내주세요

Sort:  

빨리 병원 모시고 가세요 고양이는 보통 코가 건조했다가도 촉촉해졌다가도 합니다 아파서 그런게 아닐수도 있는데 지금 코상태는 감기인듯 보여요 빨리 병원 모시고 가셔야 할것 같네요 힘내세요

^^ 안그래도 병원갔다 왔는데 다행히 요즘 환절기라 요녀석이 감기까지는 아니고 사람으로 치자면 콧물감기? 정도인것 같아요 약먹으면 좋아진다고 하니 다행이죠 댓글까지 달아주시고 고마워요

야옹^^
넘 귀요미인데 아파서 어째요ㅠㅠ

^^ 아니에요 지금은 괜찮아요 이거 괜찮다고 글올려야 겠는걸요? 고마워요

환영 (hope I did that right and it says)

amazing!

I like

Her cat is sick. This is an inappropriate reply I think..

no, no, no..
Why i say this is amazing?
I was fascinated by the beauty of the woman, even my eyes I can not focus on the cat, the woman is really beautiful, are you in that photo?

Forgive me cat, i have been poisoned by a beautiful aura ..
Good luck cured sweet cat.

I got it. Thanks for your warm saying.

You are right!
^_^ thank you again @Clayop
😘😘😘

고양이가...아프군요.
사람이나 동물이나
아픈데 어찌하지 못하면
정말 마음이 아프지요.
힘내세요~
잘 치료받고 건강해 지길 바랍니다.

그렇죠. 사람은 아프면 아프다고 말이라도 하죠. 동물은 그렇지 못하거든요. 말못하는 동물들이 자기들이 아프면 얼마나 답답하겠어요. 사람들은 그런 동물의 마음을 정말 몰라주는게 답답할 뿐이네요 ㅠ
응원 고마워요~ 이제 안아프게 잘 키우겠습니다 ^^

마음 고생이 심하겠어요
힘내세요~~

네. 길냥이들도 아플때면 속상한데 우리 솜이는 이제 태어난지 얼마되지도 않은 녀석이 아야하니깐 너무 속상하네요. 그래도 지금 많이 좋아졌으니 글올릴께요 ^^ 고마워요~

So lovely cat, compliment :)

Her cat is sick. This is an inappropriate reply I think..

What? In which world it is inappropriate to say "this cat looks lovely" when a cat looks lovely? Even if it is sick, what is the 'error'?

She feels bad because the cat is sick. Think about that we usually don't +1 on RIP posts on Facebook. Just saying "lovely" is not a good timing IMHO.

Well, there might be a cultural difference here. In my culture the word "lovely" is also used to put a positive thought in the person head and try to make her feel good. On facebook you don't +1 RIP posts because facebook uses the word "like" and it doesn't really fit in that situation. By the way, I am glad we had an opportunity to explain each other :)

솜이 빨리 나으면 좋겠어요. 냥이 집사님들 도움 요청드려요!

clayop님이라고 디게 유명하시던데 냥이와 동거중이신가요? 이렇게까지 신경써서 격려까지 하라고 글까지 올려주시고 뭐라고 제가 이야기해야 할까요... 괜시리 막 감동이 올려고 그래요 ㅠ
전 단지 냥이가 아파서 속상한 마음에 글을 올린건데, 이렇게까지 스팀잇이라는 sns에서 응원을 해주시니 우리 솜이 금방 좋아질거 같아요. 정말 감사해요. 앞으로 스팀잇 너무 많이 사랑할것 같네요. 마음을 전해 주셔서 감사해요~

부모님이 집사시고 냥줍은 제가 했습니다 ^^; (성깔은 드러움..ㅠ)

솜이 너무 귀여워요
그런데 아프다니 제 맘도 아프네요
저도 솜이의 빠른 쾌유를 기원합니다~

녀석이 얼마나 애교가 많은지 몰라요 야옹도 아니에요 엥엥 하는녀석인데 아프니 더 속상하네요
좋은 댓글 고마워요~

냥이의 빠른 쾌유를 빕니다 ㅠ

네. 고마워요 앞으로 아프지 않게 잘 키우겠습니다 집사가 이모양이라 부끄럽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1220.17
ETH 2979.22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