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래랑 망치의 미용 전후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촌캣 무나에요 ^^ 뚫어지게 쳐다보는 녀석이 무나에요 잘부탁 드려요~)

우리 모래랑 망치가 털이 많이 빠져 어쩔수 없이 미용을 했습니다..... ㅠ
왠지 전후 사진을 보니 너무 미안해서....
올려 봐요... ㅠㅠ

1.jpg
이쁜 우리 모래에요.
그런데 ㅠㅠ 아.... 미안해...

3.jpg
정말 미안해... ㅠ 이 엄마가 담에는 약간만 자를수있는 방법을 찾아볼께 그런데 그런 방법이 없어 ㅠ

그리고 우리 망치에요.. 이렇게 우아한 자태를 뽑내던 녀석을... ㅠㅠ 아... 정말 망치야 미안해...
2.jpg

4.jpg
이 엄마를 용서해줘~~~ ㅠㅠ 정말...
그런데, 니들 너무 털이 많이빠져 어쩌지? 정말 정말 미안해 ㅠ

Sort:  

반가워요 ^^
오늘 처음 가입했네요
자주 뵈어요 ^^

네. 망망이를 키우시나봐요 ^^ 망망이도 이쁘고 냥냥이도 이쁘고.. 스팀잇은 이쁜이 천국이네요 ^^

양이들 어쩝니까 ㅠ 그래도 이제 여름이라 시원하겠습니다 ㅎㅎ

시원하지만... 빡빡깍아 버려 지금은 ㅜㅠ

역시 고양이는 털빨...ㅋㅋ kr-cat 응원합니다~

^^ 털빨 ㅋㅋㅋㅋ
하지만. 그 털은 어쩔수가 없다는거죠 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592.23
ETH 2551.58
USDT 1.00
SBD 2.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