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 집사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촌캣 무나에요 ^^ 뚫어지게 쳐다보는 녀석이 무나에요 잘부탁 드려요~)

"고기냄새가난다~~ 고기냄새가 난다~~"

"좀만 기둘해라~~아빠집사 좀 먹음 줄게"

"엄마집사야 나 좀주라~~"

고기냄새와 생선냄새 기가막히게 아는 울코코 밥상만 차리면 등에 올라타고 발로 등긁고.. ㅎㅎㅎ
결국 내가 먹고 남은 한쪽 드셨네요 ㅋ

1.jpg

우리 첫째딸이 안된다~ 안된다~ 하는데도 고기 한접을 주신 우리 여보 집사님 ㅠ
여보 집사님 말씀이 이렇게 쳐다보는데 어찌 안줘! 하시네요.

2.jpg

탈은 없겠지만, 사람이 먹는 식탁에 손을 드리밀다니 교육좀 시켜야 겠군요. ^^

Sort:  

반가워요 ^^
어제 가입했어요
고양이들은 참 많은 매력이 있는것 같아요 ㅎ
전 장모 치와와를 기르고 있어요
이름은 토피고요
팔로우 했어요
자주 놀러 올게요 ^^

^^ 사진에 녀석이 토피에요? 귀엽네요
전 고양이만 12마리를 키워서 개는 키울수가 없어요 ㅎㅎ

Congratulations @moona!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If you want to support the SteemitBoard project, your upvote for this notification is welcome!

아침을 안먹고 출근을 했는데 밥사진을 보니 배가 고프네요 맛나 보입니다

^^ 어쩌죠? 그래도 계속 올릴건데요 ㅋ
아침식사 하셔야죠. 건강의 근원은 아침식사에요~

좋은내용 감사합니다 100%voting to you :)
앞으로 고양이와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 기대하겠습니다

댓글 고맙습니다. 계속 고양이 관련 이야기 올리도록 할께요 ^^

제가 알기로 조만간 steemitpoem님께서 냥이샾을 오픈하실 것 같은데 무냐님과 kr- cat태그 주동자(ㅋㅋ)가 되실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아! 그래요? ^^ 그분도 저처럼 KR붙여서 사용했으면 하네요. 한번 찾아가 볼께요 고마워요~

재가 무나여도 눈치보며 집사에게 손을 내밀겠어요 ㅎㅎ

i like u r cat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244.62
ETH 3320.00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