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 완전 저렴하게 술을 즐길 수 있는 곳 추천드립니다 : )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Mook 입니다.

스티밋 여러분은 술을 즐겨하시나요..?
저는 친구들 혹은 동료들과 술자리를 자주 갖는데요~
혹시라도 술을 즐기는 분들을 위해
매우매우 가성비가 뛰어난 곳을 추천드릴까 합니다.

서울 9호선 선유도역 1번출구 바로 앞에 있는 이천냥 마차라는 곳 입니다.
얼마전에 처음 가봤는데 너무 충격적이여서 음식 사진 몇장 공유 드립니다 : )

image.jpeg

먼저 이 작은 오뎅탕을 시켜봤습니다. 이게 얼마인지 아시나요 ???
1,000원 입니다. 요새 천원으로 할 수 있는게 뭐가 있을까요..
오뎅탕 드실 수 있습니다

image.jpeg

이 곳이 유명해진 이유는 아마 이 계란말이 덕분이 아닐까 싶습니다.
이 계란말이의 가격은 바로.. 2,000원 입니다.. 2,000원..
친구한테 들은 얘기로는 계란 가격이 많이 올라서 절반으로
줄인 양이라고 하네요...ㄷㄷ

image.jpeg

이 곳에서 가장 비쌌던 메뉴였던 것 같습니다.
네. 5,000원짜리 제육볶음 이였습니다.

image.jpegimage.jpeg

이 외에도 정말 수십가지 안주들이 있었는데요!
대부분의 가격은 2,000원이였습니다.
포스팅 생각을 못하고 메뉴와 가게분위기 등 사진은 못 찍었네요..

저렴한데도 불구하고 젊은 친구들보다
직장인들이 많았던 포장마차였습니다!

위치는

image.png

선유도역 1번출구에서 바로 보이실 거에요!

저렴하고 푸짐하게 술을 즐기고 싶으시다면 매우매우 추천 드립니다!

혹시라도 술집 포스팅이라 불편하셨다면 죄송합니다..
주의하도록 하겠습니다.

Sort:  

와 되게 싸네요..대박

그쵸~ 저도 먹으면서 이렇게 싸게 먹어도 되나 싶더라구요 .. ㅎㅎ

저같은 사람이 가기에 좋은곳이내여 ㅋㅋ

저도 집 근처에 있었으면 아마 밥 먹으러 매일 갈거같아요..ㅋㅋ

✈ 가장 비싼 메뉴가 5,000원 제육볶음인데 양도 많아보이고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ㅠㅠ 모든 메뉴가 너무 저렴한데 사장님의 인심이 느껴지네요 ㅎㅎ 선유도역 이천냥 포장마차 기억하겠습니다 ^^

네 맞아요.. 정말 뭐가 남을지 모르겠지만 저는 감사할뿐입니다..!

Congratulations @mook!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your First payout
Award for the total payout received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104.41
ETH 2404.22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