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rthday] 오늘은 사랑하는 조카 Yonoo의 4번째 생일입니다 : )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mook 입니다 !

오늘은 사랑하는 조카의 생일입니다.

저만 보기 너무너무 아까운 너무너무 귀여운 제 조카의 생일을 축하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image.jpeg

선그라스 연우

image.jpeg

엄마때매 강제로 LG 트윈스 팬인 연우

image.jpeg

윙크하는 연우

image.jpeg

삼촌때매 강제로 아스날 팬인 연우

연우야 생일축하해 ~!

Sort:  

아악!!!

조카님이 너무 귀여우세요 +_+

연우야 생일 축하해!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꼭 전할게요~!

With a holiday

Thank you : )

오아와아아~ 정말 귀엽네요! 우리 애기보다 더 큰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애기도 4살이신가요~?

저희 집 아이는 이제 22개월 입니다. 이제 슬슬 미운 3살로 돌입하고 있죠...

조카가 귀엽네요..갑자기 제조카가 보고싶어지네요

네 감사합니다! 저도 오늘 오랜만에 퇴근하고 보러가려구요~!

저는 아이 덕후입니다... 팔로우 하고 작지만 보팅합니다ㅠㅠ 더 큰 보팅을 드리고 싶습니다. 이번에 lighthil님께서 스파임대를 받을 분을 모집하고 계신데요, 제가 육아/뷰티/패션/요리/일상/꿀팁 등을 주제로 하는 콘텐츠에 보팅하고 싶어서 지원했거든요. 이런 소재의 포스팅이 상대적으로 보팅을 못 받고 있다는 생각이 들어서요. 혹시 괜찮으시다면 아래 링크에 들어가셔서 제 댓글에 1%로 보팅 부탁드리겠습니다. ^^
https://steemit.com/kr/@lighthil/7-sp-50m-vest-2

아이덕후라니 반갑습니다! 위 댓글 보팅 바로 할게요! 응원합니다 : )

정말정말 X 1000 감사드립니다! ㅎㅎㅎ 너무나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Congratulations @mook!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귀엽네요! 강제 한화팬이 아닌게 어디예요
행운아네요

아.. 한화팬이라면 아이한테 너무 가혹하네요.. 혹시 한화팬 아니시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7459.91
ETH 2436.61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