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슬이의 자기소개입니다!/ Korean girl MONGSUL's self-introduction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용 

처음뵙겠습니다 스티미언 여러분! 

저는 몽슬이라고 합니다

이번에 네이버블로그를 하다가 지인분의 추천으로 스티밋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참 심플하네요 스티밋이라는 곳의 분위기는

뭔가 네이버는 스티커도 빵빵 붙이고

여러 스팀고수?님들꼐서 쓰신것들을 대충 읽기는 했는데

스팀파워는 뭐고 스팀달러는 뭐고.....흑흑

일단 열심히 소통 팔로우 댓글 팍팍 하면 알게 되지않을까 

긍정적으로 생각해보려고 합니다 헤헤


그러면 몽슬이의 소개를 간단히 하자면

저는 한국에 거주하고 있는 20대 대학생이구요 

관심있는 분야는 베이킹과 요리입니다

아마 제 포스팅의 대부분은 음식관련일것 같습니다 

여기는 느낌상 네이버 블로그에 비해 남성분들이 많으신것 같은데

과연 제 글들이 인기가 있을지 걱정이 되긴하지만

제가 비트코인에 대해 글을 쓸수도 없고.....

그냥 제가 제일 잘하는 걸 하는게 

정답이지 않을까 싶어서 밀어붙이겠습니다!!


포스팅을 하기전에 맛보기로 

제가 만든 코하쿠토(KOHAKUTO) 라는 젤리의 사진을 감상하시죠

코하쿠토는 호박당이라고도 하고, 보석젤리라고 합니다

맛은 만드는 재료에 따라 다르지만 설탕을 베이스로 해서 아주 아주 달답니다.

요즘같이 추울때 먹으면 제 맛입니다 케케

만들어서 여자친구나 아내분에게 선물해주시면 아주 이쁨받으실꺼에요

그럼 이만 자기소개를 마치고 본격적으로 포스팅을 쓰러 떠나 겠습니다 
우리 다같이 열심히 소통소통해요! 팔로우미!!  바로바로 맞팔가겠습니당! 

긴 소개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Hi Steemian guys I'm Mongsul.

I started steemit by recommendation of my friend.

This place looks simple.

I've been reading steemit,But I couldn't understand all about it though,

Kind of steem power, or steem dollar. They are very hard to understand TT


Introducing my self very simply,

I am a student major in art,  live in korea.

I always have an interest in baking, so

Most of my posts will be about baking and cooking.

I think most of them in steemit are male,

So kind of worried about interest in my posts to you actually.

But i can't write about bit-coin,

I wish you have a good seeing in my post.

Before posting, i want you guys looks at my masterpiece KOHAKUTO.

It's a japaneses famous jelly Looks like candy, but taste jelly.

Based on sugar and similar character like gellatin, But different powder in it.

Because of that powder, surface is really hard like a candy But inside in it, wool like a jelly.

Really tastes addictive when you try one. It looks colorful and pretty so,

Girlfriend or wife will like it for a present.

We should communicate hardly!

If you follow me, I promise following you too! kkk 

I will end my introduction and start posting.

Thank you for reading



Sort:  

요리 쪽으로 관심이 있으시군요 소통하고 지내요 잘보고 가요^^

넵 감사합니다! 친하게지내요!

네 자주 소통해요 ㅎㅎ

안녕하세요 :) 친절한 자기소개 고마워요!! 보팅 및 팔로우하고 가요 !

음식포스팅 기대됩니다! 환영해요 ^_^

감사합니다! 열심히하겠습니다!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boomdi입니다~

넵 댓글감사합니다!

요리 관련 글들이 보는 재미도 있고 얻는 지식도 있고 맛나보이는 사진 보는 재미도 있지요!!
앞으로도 자주 뵈어요 ㅎㅎ
저 젤리 진짜 좋아하는데.. 저런 젤리는 처음보네요 ㅋㅋ 아주아주 달다고 하시니 또 입맛에 맞을지는 모르겠네요 ㅎ

맞아요ㅎㅎ먹는게남는거죵
얼른 코하쿠토 레시피와 후기올려드리겠습니다!
자주뵈어용

신세계로 오신걸 환영해요 뿜뿜 ㅎㅎ

감사합니당 신세계에서놀아봐요 뿜뿜!

반가워요 서로소통하구 지내요^^

넵 감사합니당!! 자주 찾아뵐께요

조금 늦었죠?
1일 1포스팅해주시면^^ 짱짱맨은 하루에 한번 반드시 찾아온다는걸 약속드려요~

짱짱맨! 반갑습니다 오늘 꼭 포스팅하겠습니다!

환영합니다~~~!!!!!!
즐거운 소통 함께해요^^

환영합니다~ 임대 신청하신거 제가 한번 해 볼게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8399.10
ETH 2475.73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