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슬먹스팀 넷째] 몽슬이의 야식면요리 스페셜!!!!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몽슬입니당

오늘은 아주아주 간단하게 만든 셀프먹스팀으로 찾아뵙겠습니다

다 제가 직접만든 것들입니다! 제 살들을 책임지는 면친구들이죵 헤헤

비록 후다닥 먹기위해 대충 만든거라, 비주얼은 조금 별로지만 맛은 좋았습니당

이밤에 무슨 말이 필요하겠습니다 그냥 한번 달리겠습니다 

그럼 먹스팀 네번째 시작~~~~~


첫음식은 쫄면입니다 시큼시큼쫄면

쫄면만 먹으면 심심하기 때문에 

어묵+삶은계란+콩나물+오이를 추가했습니당 헤헤

몽슬이는 거기에다가 식초를 약간 추가해서 먹었습니당


(사진이 뭔가 흐릿하지만 이미 되돌릴수 없습니다...!)

두번째 음식은 냉면입니다 겨울에 먹어야 더 맛나는 냉면 

확실히 기억은 나지 않지만 CJ 평양냉면이 었던것 같습니당 

역시 냉면만 먹으면 심심하기에 배+오이+계란 투하!!!!

귀찮아서 배를 대충 썰은게 눈에 띄네요 부끄부끄

기억이 나는건 평양냉면이라고 했지만, 오히려 함흥냉면에 가까운 맛이었용

간이 꽤 쎄다고 느꼈습니당


세번째 마지막 면요리는 많은분들이 좋아하시는 불닭볶음면!!! 입니다!!!

저는 매운걸 잘 먹지는 못하지만 먹고 싶어서 도전했습니다

추가한건 콩나물+계란후라이+참기름

매운맛을 잡기위해 용을 썼습니당 헤헤

그래도 역시 맵더군요....! 

친구들말로는 예전 불닭볶으면에 비해서 약간 매운맛이 약해졌다고는 하는데 

저에게 아직도 FIREEEEEEEE 입니다 ㅎㅎ


음.....생각해보면 저는 면보다 밥을 좋아하는데도 

이상하게 밤에는 면이 끌리더라구용 왜일까요

여러분은 특별히 좋아하시는 야식있으신가요?

오늘밤에 저는 또 뭘먹게 될까요 저도 잘 모르겠습니다 ㅎㅎ

다들 오늘밤 맛있는 야식 달리시기를

몽슬이는 여기서 인사드리겠습니다 

안녕히계세요!!!


댓글에는 댓글! 항상 은혜갚는 몽슬입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오늘도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보내시기를!

밥먹은지 얼마안되었는데 또 먹고 싶네요!

먹은김에 먹어야 더 많이들어간다는 사실....!
응원합니다!

전 아직 저녁 안먹었는데... ㅋㅋㅋ 맛있는 불닭볶음면에 계란까지 넣으시면 ㅠㅠ 식욕 자극 받고 갑니다.

불닭볶음면+계란은 반칙중의 반칙이죠ㅎㅎ
그냥 자극 확 풀어버리세용!

지금 딱 배고픈시간에 먹스팀이라니.. 정말 배고프네요 ㅎㅎ
맞팔하고 소통하고 지내요~

헤헤 먹스팀폭발!
넵 자주뵙겠습니다!!! 맞팔맞팔!!

다양한 면요리가 탄생했네요 ㅋㅋㅋ!
쫄면에 어묵은 생각치못한 조합인데 한번 만들어 먹어봐야겠어요~

어묵은 참 궁합이 좋은음식같아요!
한번 시도시도해보세용

맞아요 야식으론 왜 꼭 면이 땡기죠? 쫄면 비주얼 넘 좋네요 ㅜㅜ

감사합니다 ㅎㅎ 참 이유를 모르겠어요 면의 무서움이란~~

2018 새해 소망 릴레이에 지목되셨습니다!(이벤트)
https://steemit.com/kr/@moont0/2018-3
너무 맛있어 보여요 ㅠㅠ 오늘도 화이팅!

헉 새해소망릴레이라니 감사합니다!
당장은 아니지만 꼭 써보도록하겠습니당

1일 1회 포스팅!
1일 1회 짱짱맨 태그 사용!
^^ 즐거운 스티밋의 시작!

짱짱맨 항상 화이팅입니다!!

새벽에 봐버렸네요 ㅋㅋㅋ 정말 맛있어 보여요 ^-^! 잘 보고 갑니다. 좋은 글 감사해요

저도 울랄라님의 댓글덕분에 다시 보게됐는데 갑자기 배고프네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688.35
ETH 3125.30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