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ᴗ•⸝⸝ )੭⁾⁾

in #kr7 years ago (edited)

인스타만 하다보니 스팀은 너무 어렵네요..!
저는 일단 대학생이고 경제를 전공하고 있어요
주식 오년차에 작년부터 코인도 투자하고 있는데
이젠 하락장때도 평온하게 있을만큼 해탈한거 같아요..

코인에 대해서는 아직도 갑론을박이 이어지고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화폐의 투기적 기능이 확실하게 드러나는 새로운 화폐임은 분명하다고 생각해요!

하지만 완전 코인몰빵 투자보다는 주식이랑
포트폴리오 구성을 해서 어느정도 안정성을 추구하는게 좋다고 생각해요

12월에서 1월에 이르기까지 외국인들 매수가 많았던 주식들 위주로 포트폴리오 구성을 하면 꽤 수익이 좋을것 같아요. 뿐만아니라 역시 코인 규제로 빠진 돈들이 코스닥 특히 제약주로 많이 들어오더라구요. 덕분에 저의 크리스탈은 많이 올라서 기쁘지만 코인 시장도 빨리 안정화되었으면 합니당 ღ'ᴗ'ღ

Sort:  

글을 쓰고 나면 보상이 일주일 뒤에 들어오다보니 그때까지는 스팀달러가 없는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살짝 느껴보시라고 0.2달라 보내드립니다.


0.1달러는
스팀달러를 전송해보자

위 링크를 참고해서 girina79 님께 0.1달라를 보내보세요. 현재 보육원 아이들을 후원하고 계십니다 .
세 명의 아이를 후원합니다. 보팅으로 지원해 주세요 !!!!!


다른 0.1달라는
스팀달러를 스팀파워로 바꿔보자
이걸 따라해 보세요. 어느정도 사용법을 익히기 위해 소액으로 미리 해보시는것이 좋습니다.


원래 스팀달러 가치는 1달러정도(1100원 정도) 였지만 요즘처럼 만원을 훌쩍 넘어간 경우에는

스티밋 메뉴 항목 활용하기 (환전/송금)
위 포스팅 내용과 댓글을 참조하여 바꾸시면 이익을 극대화할수 있습니다.

Loading...

잘 오셨습니다 환영합니다! :0)
와 근데 글 마지막 임티 왤케 이쁘죠

헤헤 이모티콘 부자에요 ʕ•ﻌ•ʔ

방가워요
저도 주식10년 투자하다가
코인으로 넘어왔습니다
현재 5억정도 코인에 투자했습니다
저도 경영학전공/ 대학원기술경영학 전공입니다 :)

헉 대단하시네요 성투 기원합니다!

ㅎㅎ가입인사 kr-join 태그하시면 도움 되셨을텐데!
투자에 대해서 좋은 신념 가지고 계시네요! 초보 투자자인 저는 배울게 한참이네요ㅜㅠ팔로우하고 갈게요~~

헉 스팀알못이라..감사합니다!

글 수정 하셔서 태그에 kr-join 이렇게 다시면 됩니다~ 수정하러 가즈앗!! ㅋ

반갑습니다! :D 함께 좋은 정보 나누면서 소통해요! :) 인스타도 나름의 매력이 있지만 스팀잇도 적응하시면 빠져나올 수 없습니다.

그럴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ㅎㅎ

반가워요 ㅎㅎ 자주소통나누어요 ㅎㅎ

스티미언이 되셨군요! 환영합니다 :)

스티미언이라고 부르는군요 미니언같아요 귀여워요 ㅠㅠ

반갑습니다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노래 작업을 포스팅 하는 뉴비입니다^^
우연히 들르게 됐습니다 ㅎㅎ
여유가 되신다면 방문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4
JST 0.028
BTC 59471.57
ETH 2618.20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