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오란 가을

in #kr6 years ago

IMG_0081.jpg

노오란 가을을
밀양에서 만났었다.

날씨보고 달렸건만
밀양 초입에 접어드니 보슬비가 내리기 시작하였고
미련에 많이도 기다림의 시간을....

이렇게 노오란 가을을 내년까지 안녕을 고하며 보내주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This post received a 70%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monarija620!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monarija620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70%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노~~란게 이쁘네요
바닥은 샛노랗군요

마지막 가을을 즐기고 보내주었습니다.
제가 붙잡아도 떠났겠지만. .ㅋ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노랑이네요^^
수북하게 쌓인 은행잎이 대박입니다 :)

이젠 내년을 기다려야겠습니다.

진짜 아름답네요. 여기 어딘가요? 보클 & 팔로우로 응원합니다!

밀양 금시당입니다.
보클&팔로우 감사합니다

정말 그림 같습니다.^^

그림 같단건 좋다는 거죠?ㅎㅎ
감사합니다.

보면 볼수록 진짜 사진 작가는 다르구나 느낍니다..ㅎㅎ

다를건 없답니다. 누구나 작가님이에요

정말 정말 아름답네요... !!! 가을은 참 아름다운 계절 ㅋㅋㅋ
보클롤 응원합니다.

가을은 잠시 머물다 떠나기에 미련이 더하네요.
보클감사합니다

아름답네요!

가을이라 아름다워요~~
이젠 겨울....
하얀 눈을 기다리며

요긴 아직 가을가을하네용~

지금은 마지막 잎새~~~
추위에 겨울시작이에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3615.94
ETH 2475.04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