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책 읽어 주는 여자 크레용의 30번째 소설리뷰 - 위험한 비너스

in #kr6 years ago

오호 이러한 소설은 한번 읽어서는 안되죠 몇번은 읽어보며 이해를 하면 매번 새로운 느낌으로 다가오져 ㅋㅋ

Sort:  

한번을 되풀이 하는식으로 읽으면 되여ㅋㅋㅋㅋㅋ추리소설은 두번읽기 힘들어요

오홍 전 이해가 안되면 계속 반복해서 보는 스타일이라서용

추리소설 읽는 즐거움의 가장 큰요소는 범인의 정체,트릭.반전등인데 그걸 다 알고있는 상태서 두번을 보느니 다른 책을 읽는게 나으니까요ㅋㅋ

그런가유?! 그래도 너무 이해안되면 읽는게 좋은거 같은데.. 전 요즘 판타지 소설을 보는중임 흐흐..

오 뭐봐용?

흐흐 전엔 좀 도움이 되는거 읽다가 '던전디펜스' 라는 게임판타지소설 읽고 있지롱~

게임판타지 소설 남자들 디기 좋아하네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꿀잼임 뭐라하지 내가 게임캐릭터 된거 같달까 세상 신남 아직 철이 덜들었나봄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867.61
ETH 3451.61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