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스팀잇 만들기 Qna 서포터즈 홍보 & 모집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소통왕이 되고픈 모모꼬입니다!
제가 활동중인 Qna 서포터즈를 홍보하려고 합니다~!
앞으로 계속 들어오는 뉴비 분들을 위해서 도와드리는 취지로
모임을 만들게 됐습니다 많은 분들에게 알려졌으면 하네요 ^^

< 소모임정보 >

● 소모임명 : Qna 서포터즈
● 소모임지기 : @momoggo, @eternittyyy
● 소모임멤버 : @capzzang, @goodhello, @browniebear, @greenswell, @akuku, @feelsogood, @moont0, @yeoreum, @wasabi90, @cookingwoman, @hsuhouse0907, @pinkpig (소모임 지기 포함 총 14명)


● 소모임설명

kr-join 태그 글들을 둘러보면 뉴비 분들이 스팀잇 시스템을 잘 몰라서 곤란해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주변 지인이 없다면 당연히 곤란한 상황이 많이 생기겠죠 그러한 분들을 도와주는 분들은 많지만 정작 뉴비분들은 그러한 분들이 있으신 것도 모르는 사람이 대부분입니다 그래서 공식적으로 kr-qna 태그를 이용해서 뉴비분들의 질문에 친절하게 답변해드리면 좋지 않을까? 생각이 들어서 모임을 만들게 됐습니다

  • kr-qna 태그를 어떻게 뉴비에게 알리는가?
    @jungs님의 kr-join 태그 지원봇을 통해 #kr-qna 태그를 홍보중입니다

< 부가설명링크 >


● 활동계획

'kr-qna' 태그 질문에 친절하게 꾸준히 답변을 하고 그 활동을 일주일에 한번 큐레이팅 글을 작성해서 저희의 활동을 알리려고 합니다 그 외에도 생소하고 복잡한 문제의 질문은 다른 분들도 그러한 문제를 겪지 않도록 서포터즈 태그로 재작성해서 게시할 예정이며 어느 정도 활동이 쌓이면 뉴비를 위한 가이드북 만들어 볼 예정입니다


Qna 서포터즈 활동에 관심이 있으신분은

소모임 신청 해주시면 됩니다^^



만들어주신 @surfergold님 감사합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정말 대단하셔요!!
앞으로 부흥할거라 믿습니다. 화이팅!!

ㅎㅎ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화이팅!!!

여기 보팅하고간 hr1은 도대체 뭐하는 분인지 궁금함..
봇인거 같기도 하고 여기 저기 찍고 다니던데

항상 오시던데요~봇인가유?!

저는 뉴비라 신청은 못하지만 응원합니다!! 홧팅!

ㅎ 마음만 있다면 참여 가능하답니다!

앗... 참가하고 싶으나 저도 아직 뉴비라 Q&A의 도움을 받고 있는 입장이므로 응원의 풀보팅만 남기고 갑니다! 모모꼬님 화이팅!

에고고 감사합니다 ㅎㅎ 마음만 있다면 참여 가능해요 언제든지 환영합니다 ^^

Qna 서포터즈 파이팅입니다~

파이티이이이잉!!! ㅎㅎ 서포터즈 여러분 행복만 가득하기를 ~

지식이 부족하여 참여는 못하지만... 항상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열심히 해볼게요!

Qna 서포터즈 화이팅~ ^^

화이팅화이팅입니다!! ^^

앗 홍보글 쓰려고 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쩔수없이 qna글을 써야...
콩이는 잘 계신가요?

오늘도 절 개껌마냥 물었습니다 너무 즐거운 하.루.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응원합니다^^
아자아자!!~~~

감사합니다 아자아자!! ㅋㅋ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968.82
ETH 2633.99
USDT 1.00
SBD 2.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