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첨자발표] 신청하신 두 분께 배너를 만들어 드립니다~!(2차)

in #kr7 years ago

momoggo 대문(@surfergold).png
만들어주신 @surfergold님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모모꼬(@momoggo) 입니다!
배너 제작 이벤트 당첨자를 두 분을 발표하겠습니다~!
이번에는 저번보단 인원이 적지만 꽤 많이 참여해주셨어요 ㅎㅎ
절 인정 해주시는 것 같아서 기분이 좋습니다~ 질질 끌지 않고 바로 해볼게요

이번에도 당첨자 추첨 방식은 네이버 사다리타기로 했습니다!

당첨자RR.gif

● 이벤트 당첨자
@kaine
@jeank
두 분 입니다~ 축하드려요 짞짞!
당첨되신분은 원하는 색감과 스타일을 적어주시면 배너 만드는 것에 반영할게요^^


당첨 안되신 분들도 너무 아쉬워 하지 마시고
빠른 시일내에 한번 더 하겠습니다 모두 좋은 하루 되세요~ ㅎㅎ
참여하신분들 모두 받으시는 그 날까지 쭈욱~~ 계속할게요!!!


● 다음 이벤트 계획

누구나 공평하게 참가 할 수 있는 '스팀잇 그림판 대회'를 열까 생각중입니다
어차피 취미삼아 하는 스팀잇이기에 돈을 뺄일이 거의 없어서 모우고 있습니다
늅늅이라 대략 상금은 총 20~ 30스달 생각하고 있습니다 생각만해도 재밌겠네요 흐흐..
혹시 좋은 아이디어 있으시다면 저에게 말해주셔요~! ㅎㅎ

Sort:  

다음에 이벤트 할 때 참가 해보셔요~!! ㅎㅎ

엇 저에게도 이런 행운이... 감사합니다... 전 대자연과 게임이 결합되면 좋겠어요... 초록색이 많은데에 덩그러니 있는 게임기 혹은 패드의 느낌?? 어려우실려나요?? 이벤트 당첨되었는데 요구사항만 많은거 같아요 ㅠㅠ

와 축하드려요!!

오호 어떤느낌인지 알 것같네요 ㅎㅎ 살짝 사진들 합성해볼게요!

당첨된 분들 너무 축하드려요!짝짝짝

ㅎㅎㅎ 사다리 재미있네요 ^^
저런 것도 이제 다 되고...
좀 있음 네이버 생일파티도 해주겠습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urfergold님 너무 웃기네옄ㅋㅋㅋ
참 신기한게 많지여~!

우워엉 배너 ㅠㅠㅠ 부러워요!! 스팀잇 그림판 대회 재밌겠다!! 저도 참여할래요 ㅎㅅㅎ !!!

옹 꼭 참여해주세여 ㅎㅎ

이벤트 응원합니다 :D

오오 안녕하세여 ㅎㅎ 덕분에 항상 좋은글 보고 있습니다! 응원 감사합니다ㅡ좋은 하루 되셔요~:)

아아 어깨춤이 들썩!! 소리질럿!!!! e06f5a0fc92d0b5fe2b68243e1ff6f80d0f559f9_m.gif
ㅠㅠㅠㅠ 정말감사합니다 허접한 배너때문에
볼때마다 고개를 절레절레 흔들었는데...
엄...키덜트로 보는사람들 힐링주자는게 제 스팀철학인데(?)
장난감들이 모여있는곳에 저희 포리 강아지 캐릭터하나 있으면
좋을것같아요! 색감이나 디자인 유치하면 좋겠습니다
나머진 모모꼬님이 잘해주실꺼라 믿고 다시한번 당첨에 감사감사합니다! 모모꼬님 복받아라 얍!

오호 접수완료입니다~! 캐릭터 부분이 약해서 잘될련지 모르겠네요 ㅋㅋㅋ 노력해볼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192.33
ETH 2321.67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