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마감] 신청하신 두 분께 배너를 만들어 드립니다~!#8

in #kr6 years ago (edited)


@yunasdiy님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소통왕이 되고픈 모모꼬(@momoggo) 입니다!
바빠서 오랜만에 이벤트를 하네요~ㅎ
오늘은 한분만 만들어볼게요~! 아래 배너, 대문을 보시고
마음에 드신다면 이벤트 많이 참여해주세요 뚜둔!

  • 참여방법

팔로우는 센스!
절 응원해주는 보팅 콕콕~!
이벤트 참가 댓글 슉슉 (참여의사를 확실하게 말해주셔요)


● 지금까지 만든 배너, 대문

@gbgg

@myfan

@capzzang

@gilma

@momoggo

@hongyeol

@y4nga

@kaine

@sexy46

@jeank

@joenghwa

@spotpoint

@asinayo

@ogh0915

@dnr1016

@heejae
image.png
@jhy2246
@feyee95

@kr-qna 서포터즈 댓글 배너

@coffeex

@astraler

@mooyeobpark



만들어주신 @surfergold님 감사합니다!

Sort:  

Congratulations @momoggo!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참여입니다!!! 배너 평소에 꼭 만들고싶었는데 너무 멋지네요.. 선택받으면 참좋을거같습니다
이제 저만의 배너가 생겼으면 ....

ㅎㅎ 꼭 당첨되시길 바랄게요!!

재도전해봅니다.

좋은 이벤트네요.^^ 작업하신 고퀄 배너들이 이렇게나 많이~!! 응원합니다~~!!>ㅁ<

울곰님~~~ 감사합니다 !!! ㅎㅎ 울곰님 덕분에 힘이나네요 으샤으샤 기분 좋은 주말되시길 바랄게요!

저도 신청해보고 싶은데요
오늘부터 정식으로 "야구 경기 최다 득점팀 맞추기" 이벤트를 운영하기 시작했습니다.
근데 나름 이벤트인데 대문이 없으니 허전해서요;;
어떻게 당첨되는건지 모르겠지만 된다면 대문 제작 부탁드립니다.

랜덤으로 한분을 추첨해서 만들어 드린답니다 ㅎㅎ 매주 진행중이에요~! 당첨되시길 바랄게요 ^^

참여 가즈아!

가즈아가즈아~!! ㅎㅎ 참여 감사합니다 ! 당첨되시길 바랄게요!

저는 또 참여해봅니다!!!!!! 될때까지~~

ㅎㅎ 안녕하세요 오랜만이네요~! 이벤트 참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짱짱맨 부활!
호출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짱짱맨!!!ㅎ

배너장인 모모꼬님이십니다 ㅎㅎ 열심히 응원합니다!

항상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 기분 좋은 불금 되시길 바랄게요~!!

저 신청할게요~!!!>_<

참여 감사합니다 !!! >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1841.74
ETH 3420.69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