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생각없이 만드는 디자인 'Dark love Design'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소통왕이 되고픈 모모꼬(@momoggo) 입니다!
오늘 하루도 잘보내셨나요~?ㅎ 날이 점점 따뜻해지는 것 같아서 좋네요
오늘은 오랜만에 디자인 컨텐츠로 돌아왔어요~!
너무너무 오랜만이라 어색하네요 하하핳 좋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love.jpg

안녕하세요 오늘의 주제는 'LOVE'입니다
흠 사랑을 하고 있어서 만든 건 아니고요.. 그냥 뭐랄까요 이렇게라도
마... 만족.... ㅎ 농담이고요~ 오늘도 다크 다크 디자인입니다 흐흐~
주제는 사랑이지만 다크다크하게 해석해보겠습니다~

여러분은 사랑이란 기억은 어떤가요? 트라우마? 행복한 추억?
참 다양하실 겁니다 각자 살아온 환경과 경험이 다르니까요
저 같은 경우엔 조금 조심스러운 부분이 있습니다~ 긴 연애를 끝냈으니까요
그래서 제 감정이 들어가서 그런지 사람 이미지의 색상이 흑백으로 표현했나 봐요
제 디자인도 앞으로 점점 긍정적으로 바뀌어가기를 바라며 모두 좋은 밤 되세요~ ^^


DQmQimwdz1J9z8wR188Ei9DKA7eozAnTM58GKmsTaih2aHt.gif
@yunasdiy님 감사합니다!


@surfergold님 감사합니다!

Sort:  

오 이번 디자인 멋져요. 사실 사랑이란게 처음엔 블링블링 하다가도 시간이 지나면 다른 이면도 조금씩 보이게 되죠. 항상 사랑이란게 핑크빛은 아니라는 생각도 들어요. (그럼에도 전 행복하지만요^^;) 뭔가 연륜이 있는 사랑을 표현한것 같아요 ^^

오호 정말 좋게 해석해주셨네요 ㅎㅎ 역시 라나님! 보는 눈이 좋으신거 같습니다~!! 행복하시다니 말만 들어도 흐믓한 웃음이 나오네요 ~ 앞으로도 쭈욱~~~~~~~~ 행복만 가득하시길 바랄게요 ^^

제가 요즘 해석을 잘 못한다는 생각을 많이 하게 되는데 남들 어떻게 하는지 보고 들으면서 배우는거 같아요. ㅋㅋ @lanaboe님 해석하신거 마음에 들어용!

디자인이 너무 이쁘게 잘 나왔네요 좋은 재주 갖고 계서서 부럽네요 ^^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좋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ㅎㅎ 좋은 하루 보내셔용!

Love 느낌 있네요~!

ㅎㅎ 정말요? 감사합니다!

나이가 들수록 참 어려운 것이더군요....작품 멋집니다 ^-^ 잘 보고 가요

아직 전 젊어서 그 말의 의미는 잘모르겠네요 아마 차차 알게되고 그땐 이 댓글이 떠오르겠죠?

ㅋㅋㅋㅋㅋ 저도 아직 젊습니다. 마음은 나이를 들지가 않더군요

엄흐나 ㅋㅋㅋ 마음만은 20대! 겉이 중요한가요? 속이 중요한거요!

어익후ㅠ컴퓨터를 1도 못하는 저로선 보기만해도 감탄이 절로 나오네요

ㅎㅎ 누구나 가능하답니다!!

오오 텍스쳐 때문인지 만화책이 생각나네요!
전 개인적으로 작품에 작가의 말로는 표현되지 않는 감정이 표출될때 작품성이 올라가는거 같아용! @momoggo님 다음 러브 작품은 핑크핑크하길!

그렇죠 ㅎㅎ 저도 그렇게 생각해요 그래서 술먹고 만들면 크흠... 뭐든지 잘나오는거 같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전 집에 이게 있지요... image

오홍.... 비싼거 드시네요... 전 소주 맥주..ㅋㅋㅋㅋㅋㅋ

음.... 러브....라.... 근데 원래 블링블링 하지 않나?? 라고 하고 글을 읽어 봤더니... 아아~~~~~ 더 멋진 인연이 나타나실 겁니다... 힘내세요

흐흐 부정의 아이콘 모모꼬입니다..

저도 디자인이 전공이긴 한데 다른 업계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이런 멋진 디자인을 보면 다시 해보고 싶은 욕심이 드네요 ㅎㅎ
팔로우 & 보팅하고 갑니다.
앞으로 좋은 디자인보러 자주 찾아뵐게요~!

ㅎㅎ 전공과 다른 직종에서 근무하시는 분들이 많지요 옛생각에 한번 취미삼아 해보시는건 어떨까요?

디자인이나 미술 잘하시는 분들 부러워요 ㅋ

저도 취마삼아 하고 있답니다 ~ 하하

노래가 생각나는군요. 처음엔 사랑이란 게 참 쉽게 영원할 거라 그렇게 믿었었는데~

오호 버스커버스커 노래인가요?ㅎ 정말 잘어울리는데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3396.80
ETH 2615.51
USDT 1.00
SBD 2.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