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불금은 땅땅치킨&맥주 머어어억스팀~~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모모꼬(@momoggo) 입니다!
다들 저녁은 드셨는지요~? ㅎㅎ
요즘은 약속도 딱히 없고 불금은 혼자 치맥으로 보내고 있습니다~
먹은김에 겸사겸사 먹스팀을 할까하고 올려보네요 ~ ^^ 하핳

KakaoTalk_20180119_204910710.jpg

주소 : 대구 북구 한강로6길 18

오랜만에 예전에 밖에서 안주삼아 먹었던 땅땅치킨이 생각나서 시켜 먹었네요~
지갑에 돈이 별로 없어서 가장 싼 메뉴를 시켰답니다~!
'허브순살치킨' 14900원 최소 배달료도 14900원이라 딱 이네요~!!

KakaoTalk_20180119_204911074.jpg

역시 치킨하면 빼먹을 수 없는 것은 맥주겠죠?ㅋㅋ
마침 오늘 치과 다녀오면서 사온 버드와이져가 있네요 흐흐..

KakaoTalk_20180119_204909961.jpg

치맥! 치맥! 예에!~~~~~~~~~~~~~~~~~~~~~~
혼자라서 외롭지만 속은 든든할 것 같네요 하핳

KakaoTalk_20180119_204910884.jpg

포장을 뜯기 전에 이런 것이 보이네요 '배달의민족으로 시켜면 0칼로리'
믿고 실컷 먹겠습니다 어차피 0칼로리니까요 ㅋㅋㅋㅋ

KakaoTalk_20180119_204910484.jpg

하나 집어서 냐암~! 달달하니 괜츈하네~
아직 애들 입맛일까요? 이런 것도 금방 질리긴해도 맛있긴하네요 ㅎㅎ

KakaoTalk_20180119_204909740.jpg

조금 질린다 싶으면 매운소스에 코옥~ 찍어서 먹으니 또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어서 좋네요
요즘 핸드폰은 사진이 엄청 화사하게 나오네요 ... 크훔

혼자서 다 먹기는 많은양이라서 어느정도 남겼습니다~
이 글을 보면서 부러워 하시는 분들에게 나눠주고 싶네요ㅋㅋ
어쩌면 더 맛있는 것을 먹고 계실지도 모르겠지만요~!
여러분은 어떤 저녁을 드셨나요~? 궁금하네요 즐거운 불금을 보내시길 바라며
이상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Sort:  

오 세캔에 만원짜리 버드큰캔인가요?^^ 배불러서 안외롭게 다 드셔욧! ㅎ 조은 영화 한 편 같이 하심 딱이겠네요 ㅎ 아님 무한도전 클래식 ㅋ

4캔에 만원이더라고요 ㅎㅎ 생각없이 유튜브만 보면서 다 먹어버렸네유 ~ @feyee95 님은 저녁 맛있는거 드셨나요??ㅎㅎ

저두 불금이니 술한잔!! 안주는 꼼장어.ㅎ 맛있게 드셨나요? 헐 유튜브에 뭐가 그리 재밌으시길래 치킨을 다 드셨데요..ㅎㅎ 재밌는 거 추천 좀 해주세요~~ 저두 보면서 먹게.ㅎ

저는 요즘 게임이나 노래관련해서 보고있네요 ㅎㅎ 술먹을때면 일반인이 노래부르거나 외국인이 한국노래 리액션 하는게 재밋더라고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대구 북구 한강로6길 18]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엇. 울집 애가 안좋아해서 치킨은 연중행사로 먹어요. ㅠㅠ 부럽습니다. ㅎ

허헐.. 치느님을 ...그렇게 드시다니 너무 눈물입니다 ㅠㅠ

모모꼬님 반가워요~ 대구분이셨구나~ 점점 대구에도 많은 분들이 오셔서 너무 기뻐요^^
몇달전만해도 대구분 만나기 하늘의 별따기 였는데^^;;
맛있으면 0칼로리.. 너무 공감하는데.. 왜 살이 찌나요??
물때문인가^^;;
땅땅치킨 저희는 세트3번 킬러랍니다..^^

홀 대구분이셔요? 너무 반갑습니다~!!!
머리속으로라도 행복하면 그걸로 만족하는거죠 하핳 3번 다음에 먹어봐야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배달의 민족!! 어떻게 저런 말을... 0칼로리라니 이렇게 맛있어 보이는데

ㅋㅋㅋㅋ최소한의 정신승리를 하라고 적어놨나봐여~!

이거 강용석의 고소감이네요.
0칼로리라니.. 거짓광고네요ㅋㅋㅋㅋ

ㅋㅋㅋㅋㅋ 거짓광고라도 뭐.. 기분 좋으면 눈 감아주도록 하지요~!

헐 저 땅땅 치킨 진짜 좋아하는데.......... 한 조각만 주세요!!! >_<

헐 깔끔하게 먹었는데 한입 드실래여?ㅎㅎ

너무해...! ㅎㅎㅎ 저도 치킨 먹고 포스팅 올릴 겁니다 -3- !

옹 그러면 저도 보러가야겠네유 ㅎㅎ

와우! 밤에 이런 포스팅은 위험해요 ㅎㅎㅎ 치킨 부럽습니다 ㅠㅠ

흐흐.. 저만 죽을 수 없습니다 같이 칼로리폭탄을 받으시죠

아.. 치킨치킨... 맥주도 집에 없는데... 이 시간에 먹스팀은 보면 안되는건가.. ㅋㅋㅋ

새벽에 먹스팀은 고문이죠 흐흐

Congratulations @momoggo!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147.92
ETH 2613.63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