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모모의 엉망진창 뒤죽박죽 일상이야기 & 사진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뉴비를 위한 큐레이터 모모꼬(@momoggo)입니다!
오늘은 뒤죽박죽 엉망진창 일상이야기를 해볼까해요~!

안녕하세요 가끔 부담 없이 소통하기 위해 일상글도 써볼까 합니다
일요일날 비가 왔지만 학교 과제 때문에 대구 사문진, 마비정을 다녀왔어요
그중 몇몇 사진만 공유해볼까 해요~ :D

DSC_0340.JPG

비는 왔다가 그쳤다가 했지만 생각보다 놀러오신 분들이 많더라고요~
꽃들이 한가득 펴서 더욱더 그렇게 사람이 많은걸까요? 비가 오는데
주차장을 몇바퀴나 돌았는지 ㅠㅠ 빙빙~~~~~~

DSC_0362.JPG

떠나기 전에 기분 좋게 카페에서 마실걸 들고 갔답니다!
저의 목표는 사진을 이쁘게 촬칵촬칵 하는 것이지요 +_+

DSC_0360.JPG

사문진 같은 경우는 산을 올라야 하는데 습하게 덥고 비도 오고 그러니
러버덕 버스를 너무 타고 싶었답니다 ㅠ 돈이 들어서 참고 으샤으샤
직접 돌아다니면서 사진을 찍었어요!

DSC_0344.JPG

아무리 날씨가 흐려도 꽃은 항상 이쁘네요 뭔가 힐링되는 느낌이!

DSC_0454.JPG

사진 정말 많이 찍었는데 점점 제가 힘들어서 그런지 대충 찍어서 초점이 안맞는 것들이
많네요 아놔....... 열심히 찍었는데 흐릿하니 마음이 아프네요 ㅋㅋ ㅠㅠ
자세한 이야기는 나중에 풀어드릴게요~ 다음은 마비정 맛보기로 갈까요?

DSC_0461.JPG

손가락은 귀엽게 봐주세요 ^^; 마비정은 벽화마을이랍니다~

DSC_0476.JPG

시골 느낌도 한가득~ 그래서 뭔가 더 정겨운 느낌이더라고요

DSC_0496.JPG

요런 것들도 있지만 저에게는 무의미합니다 ㅠㅠ 에잇씌 절단기 어딨어!!!!
농담이고요 ㅋㅋㅋ ㅠㅠ 다른 분들이라도 행복했음 좋겠습니다

DSC_0506.JPG

제 외로운 마음을 알았는지 귀요미 길냥이님이 오셔서 애교를 부려주시네요
갸르릉 갸르릉 기분 좋은 소리를 들으니 저도 따라서 기분이 좋아진 루룰~~

DSC_0508.JPG

억지로 가긴 했지만 여유로움이 느껴져서 좋았던 하루였어요
포스팅 글도 너무 막무가내 뒤죽박죽이지만 사진만 보고 즐기시는걸로 헤헤..
오늘은 이렇게 일상글을 마무리 할게요 다음에는 제대로 올릴게요 ~!!!



@yunasdiy님 감사합니다!


만들어주신 @surfergold님 감사합니다!

Sort:  

외로움을 콩이랑 ㅎㅎ 콩이랑 산책도 못가시는거 아니예요?? 모모꼬님 ㅎㅎ

요즘 콩이는 정말 자유롭게 다니고 있어요! ㅎ 산책도 다닌답니다!

와.. 사진이 ㄷㄷ 마비정 저도 몇번 갔었는데 눈으로 본것보다 사진이 더 느낌있어 보이는데요 ?? ㅋㅋㅋㅋㅋ 사진 잘 찍으시는 분들 너무 부럽습니다 ㅠ
글고 제가 좋아하는 냥이까지 있어서 넘나 좋은것!! ㅋㅋㅋ

호올... 마비정을 가신적 있으시군요.... 생각보다 볼곳이 많지는 않더라고요 ㅎㅎ 저도 고양이 정말 좋아해서 놀아줬는데 스치기만 했는데 바지에 털이 엄청나게... 허헣..

옛 정취가 물씬 풍기는 곳이군요^^
돌담길, 지게, 물레방아 참 오랜만에 보는거 같아요

그렇죠 요즘은 보기 힘들 것들인데 보니까 느낌이 또 새롭더라고요 ~

그런 것들이 벽화마을들 특유의 느낌과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요즘 스팀잇에서 바쁘게 수고하셨는데
좋은 곳 다녀오셨네요.^^
시골느낌 나는 좁은 골목길이 정겨워 보여요.ㅎ

저도 원해서 간 것은 아니지만 나름 재밌게 다녀왔네요~

이런 한적한 공간에서는 저도 여유롭게 있고 싶다는 마음이 들더라고요

이리오시오 죽은애도 살리는 프로젝트를 하고 있으니..
모모꼬님 살려줄께~~!! ㅋㅋㅋㅋ

크... 금손 족장님!!! 도움이 필요하면 사진들고 SOS 때리겠습니다!! ㅋㅋ

비가와서 그런지 꽃들이 생생하네요. 사진 잘봤어요 ^^;

날은 흐려도 꽃은 정말 이쁘더라고요^^

사진이 선명하게 다 잘 나온거같아요☺️☺️
사진 보는 동안 여유를 찾았네요!! 감사합니다

흐흐 그나마 괜찮게 나온 것들을 넣어서 그런가봐요 ㅎㅎ 봐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상쾌해지는 사진입니다~^^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

사진 멋집니다. ^^;;

마비정이라는 데는 벽화마을이군요.
전 서울에서만 살아서, 한적한 곳 사진을 보는게 즐겁네요.

괜찮게 나왔나요? ㅎㅎ
가끔씩은 이렇게 여유롭게 다니는 것도 좋더라고요

오, 사진 다 좋아요!! ^^
기분 좋은 봄 산책을 따라갔다 온 기분입니다.

저는 나이들어서 눈이 어두워지니 대충 찍고 보면 초점 안 맞는 경우가 많아서 속상하더라고요! 모모님 사진은 다 좋네요! ^^

잘 보고 갑니다~

흑흑 젊은 저도 그렇답니다! 그나마 잘 나온 것들이에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389.55
ETH 2482.59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