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 사이에서 할머님이 갑자기 나오셔서 차 사고 났습니다 ..

in #kr6 years ago


만들어주신 @surfergold님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뉴비를 위한 큐레이터 모모꼬(@momoggo)입니다!
너무 당황스러운 일을 경험해서 어디에라도 말하고 싶어서 적어봅니다

차를 운전하며 열심히 가고 있었습니다 조금 늦긴 했지만 급하게는 가지 않았죠 잘 가다가 2차선이 우회전 차량이 많아서 신호 대기 중인 차량이 많아 1차선으로 빠졌죠 1차선은 직진 차량만 있어서 널찍했습니다 그래서 1차선으로 갈아타서 시속 40 정도로 가고 있는데 갑자기 2차선에 신호대기 중인 차량 사이에서 어떤 할머님이 나오시는 겁니다 그래서 미처 반응하지 못하고 쿵.. 사고가 났습니다 운전하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차량 사이서 갑자기 튀어나오면 거리가 어느 정도 있지 않으면 바로 반응하기가 힘듭니다 가까이 횡단보도도 없고 2차선도 아닌데 갑자기 사람이 나올 거라고 생각도 못했으니 더욱더 반응을 못했죠 그래서 사고가 났죠...

할머님은 정신을 못 차리시며 누워계시면 끙끙 앓고 계셨고요 괜찮으시냐고 물어봐도 아프다는 말만 반복하시고요 차량이 못 오게 막으면서 119, 112, 보험회사에 전화하고선 처리가 됐지만 아직도 손이 떨리네요... 운전이라는 게 자신만 조심해서는 안되는 것 같습니다 할머님도 별 탈 없으셔야 하실 텐데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네요... 어휴

큐레이팅 보팅은 오늘 조금 늦게 꼭 찾아가도록 하겠습니다!



@yunasdiy님 감사합니다!

Sort:  

너무 놀라셨겠어요 ㅠㅠ
할머님이 크게 다치신 게 아니라면 좋겠네요.
모모꼬님께도 위로의 말씀을 전합니다. 힘내세요!

정말 너무 놀래서 손이 떨리더라고요... ㅠㅠ

할머니가 무탈하시길 바라며 사고로 놀래셨을 모모꼬님을 위로합니다.
아무일 없을거에요~^^

별일 없길 바래야죠 ㅠㅠ 흑흑...

뭐가 바쁘셔서 4차선 도로에 무단횡단을 감행하셨는지... 안타깝군요. 억울해서 죄가 없더라도 차로 사람을 치는 일은 특유의 씁쓸함이라고 할까, 이유없는 죄악감을 주는데 금방 털어내시길 바라요.

아직도 생각이나면 덜덜하네요... 흑흑

어이쿠 많이 놀라셨겠네요. 할머니 많이 안다치셨길..그리고 잘 해결되시길 바랍니다.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잘 해결되길 !!!!

일단 큰 사고는 아닌 듯 하지만 노인이라 걱정이 되네요. 일단 진정하시는 게 우선일 것 같아요. 보팅할 여력이 있겠습니까? 의무감 가지지 마세요.

생각보다 큰 사고더라고요 노인분이라.... 심적으로 불안하네요 하하

많이 놀라셨겠네요...
모모꼬님 잘 추스르시기를 바랄게요.

감사합니다 르바님 저도 저도지만 할머님이 빨리 나으셨으면 하네요

이런 경우에는..할머니 잘못이 있는거 같아요 좀 더 주위를 보시고 가셔야 하는데 도로에서 안전을 크게 생각을 안하시고 막 가시는 분들 계세요..어쨌든 크게는 안다치셨다니 다행이라고 생각하구요..ㅜ

운전이라는건 참 여러모로 조심해야 하는가 봐요 제가 잘못하지 않았더라도 사고가 날 수 있으니까요..ㅜㅜ

모모꼬님 화이팅이에요

갑자기 훅 나오니 너무 당황스럽더라고요 ㅠ

헉~ 아찔한 경험을 하셨군요. 할머니, 할아버지,어린이 진짜 위험해요.
어디서 막 나오실지 모르니 아무리 방어 운전을 한다고 해도 ... 그냥 조심하는 방법밖에는 없나 봐요.

이건 정말 생각지도 못했네요....

심적으로 엄청 놀라셨겠어요 모모꼬님 할머님도 괜찮으셔야할텐데 ㅜ
모모꼬님도 안정좀 취하세요 ㅜㅜ

ㅠ 그러고 싶지만 할일이 너무 많네요

제발 신호등 있는곳으로 다니셨으면 좋겠어요...
생각만으로도 떨리네요....

저도 면허시험칠때 경험도 있는데 사고난건 처음이네요 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7
BTC 60462.58
ETH 2636.31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