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스팀잇 만들기 프로젝트> 여러분의 취미를 공유해주세요~!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새싹을 위한 큐레이터 모모꼬(@momoggo)입니다!
소중한 취미을 공유해주시는 분들에게 30~50%의 보팅을 해드려요:D
프로젝트가 전체적으로 바뀔 예정입니다 몇개 테스트 삼아 해볼게요

puzzle-3223941_1920.jpg

< 참여조건 >

컨텐츠 준비 비용을 위한 보팅, 팔로우, 리스팀(선택사항)
많은 분들의 참여를 위하여 위에 세가지 부탁드릴게요^^
위 조건에 충족되시는 분들은 아래 양식대로 댓글을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 주제 : 내가 좋아하는 취미

● 계기

@nch1234님의 소중한 의견으로 만들어진 프로젝트입니다 : )

  • 재미있게 봤던 영화, 드라마 추천해주고 싶은 노래, 운동 자신의 관심 분야 아무거나 무엇이든 글로 다양한 스티미언 분들에게 공유를 해주세요!

  • 적을 거리가 없어서 고민이신 분들을 위해 다양한 컨텐츠를 경험을 해보는 게 좋을 것 같아서 이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가끔은 이러한 컨텐츠로 자신에 대해 알리면 좀 더 다가가기 쉽지 않을까요 ~?

● 참여방법

  • momoggo 태그를 넣어서 글을 작성 해주세요
  • 많은 분들이 볼 수 있도록 팔로우, 리스팀(선택사항), 보팅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참여 하시는 분들 파악을 위해 "오옷 참가 해볼게요" 같은 댓글도 슉슉~!

요일
프로젝트
비고
수정중
수정중
수정중
수정중
수정중
수정중
수정중


@yunasdiy님 감사합니다!

Sort:  

어떤 프로젝트가 나올지 기대기대됩니다 ㅋ

  • 주제 : 제가 좋아하는 취미는 퀼트예요ㅋ
    손바느질이죠. ㅋㅋ첨부터 끝까지 한땀한땀 손으로 바느질 하는거죠.

  • 계기 : 사회초년생때 회사동아리에서 한두번 해보고 2006년부터 본격적으로 배우고 해서 지금도 이것저것 다 만든답니다 ㅋ

오홋 퀄트 정말 손재주가 좋아야할듯 합니다!ㅎ 정말 멋지신데요?
@chkim4431님 이 프로젝트는 글로 작성하는 프로젝트라 다음에는 글로 주위 스티미언 분들과 취미를 공유해보셔요!! ㅎㅎ

ㅎ아하~~최근에 올린 퀼트닭바구니예요
꾸준히 저희 취미 퀼트 자랑하고 있죠 ㅋㅋ

https://steemit.com/kr/@chkim4431/kr-206

등산 포스팅 예약함돠~

두그두그두그 기대하겠습니다! ㅎ

취미프로젝트 좋아요!!!
모모꼬님 편안한저녁시간되세요^^

우부님도 오늘 하루 고생하셨어요!

프로젝트가 요일별로 수정될 예정이군요.
기대하고 있을께요.
참여합니다^^

넵 유동적으로 변경될듯 합니다!!

저는 일하는게 취미인데 ㅎ
한번 정리해볼까요?

헛 일이 취미라니 놀랍습니다 궁금한데요?ㅎ

우표모으기 취미 예약입니다.^^ 그리고 momoggo님 항상 응원합니다.ㅎ

오오옹 수집하시는군요! 보물을 볼 수 있겠군요 흐흐

저는 이미 피규어 수집 취미생활을 포스팅하고 있는데 모모꼬님 태그만 추가하면 되나요?

네네 맞아요!! ㅎ

오늘 포스팅했습니다.ㅎㅎ 놀러오세요~!^^

프로젝트 수정중을...
수전증으로....ㅠㅠ
추억공유 이벤트는 남겨두실거죠? ^^

수전증ㅋㅋㅋㅋㅋㅋㅋㅋ 웃겨요

유일하게 추억공유만 유지될듯 합니다 ^^ 그 프로젝트가 마음에 드셨군요!

남자의 취미는 게임~!

크... 맞습니다 저도 넘흐 좋아하지요 게임!

전 스팀잇이 취미 생활이 되어 버렸죠. :)

크... 모든 스티미언분들이 그러하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상해봅니다! :D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785.29
ETH 3229.75
USDT 1.00
SBD 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