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마음에 드는 이미지로 간단한 포스터를 만들어 봤어요!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모모꼬(@momoggo) 입니다!
불금인데 이렇게 추워서 어디 돌아다니기도 무섭네요..
오늘은 그냥 집돌이나 해야겠습니다 ~ 역시 집에 있을땐 가만히 앉아서
뭘 만들어볼까...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래서 오늘도 다양한 이미지를 둘러보다
딱! 삘이 꽃히는 것을 봐서 바로 만들어 봤습니다~!

락페스티벌.jpg

짜잔 이렇게 완성이 됐습니다!

guitarist-539981.jpg

처음에는 이 이미지를 보며 "우와.. 표현방법이 너무 좋다" 생각을 하며
이것으로 무언가를 만들어 볼까? 생각을 하다가 역시 이런 느낌의 이미지에는
틀이 박히지 않은 막무가내 손글씨가 좋겠다 생각이 들어서 A4용지와 마카를 하나 들고
바닥에 A4용지를 놓고 앉아서 대충 슉슉 적어버렸습니다
정말 대충 적은게... 흠.... 그림도 대충 그려서 설명해드리죸ㅋㅋㅋ

으이.jpg

정말 이렇게 적었습니다 전 오히려 이런 이미지에는 막무가내로 적는게 좋다고
생각하거든요 그게 뭐랄까요 더 어울리더라고요!

KakaoTalk_20180126_183434324.jpg

그래서 이런식으로 적고 핸드폰으로 사진을 찍고 전송해서
그것을 이미지화해서 넣었습니다 작업방식은 간단간단 결과물도 낫벧~!
여러분도 한번 이렇게 해보시는 것도 재미도 있고 느낌도 있고 ~! 도전?!!

momoggo 대문(@surfergold).png
만들어주신 @surfergold님 감사합니다!

Sort:  

이미지가 괜찮네요.
한번 시도해볼만 하네요

그렇지요~ ㅎㅎ

오옷 특색있습니다.... 역시 금손이신 분들은 부럽습니다. ㅠㅠ

금손이라뇨 ~ 저같은 똥손을 ㅠㅠ

우와 페인트가 튄듯한 느낌이 너무 좋아요. 자유분방한 록커의 느낌을 진짜 잘 살리신듯하네요!!

오호 그런가요?ㅎㅎ 좋게 봐주셔서 기분좋네요

오오~ 강렬한 느낌 좋습니다!ㅋ

강력강력 록이 느낌이져!!ㅋㅋ 감사합니다!

역시 금손. 오늘도 감탄하고 갑니다 :)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대충 슥슥 써내려가시면 캘러그라피라니 ㄷ ㄷ ㄷ

허허 캘리까지는..
구냥 낙서라고하죠 ㅋㅋ

롹앤롤가시는건가요 ㅋㅋㅋㅋ?

ㅋㅋㅋㅋㅋ구냥 느낌대로 만들어 봤어염!

오 느낌 너무 좋아요~!! 기타연주의 열정이 느껴지는 그림이 된거 같아요~

오 그렇게 느껴진다니 기분좋네여 ㅎㅎ

그림 너무 멋진데요!!!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516.28
ETH 2315.44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