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스팀잇 만들기 프로젝트> 도움을 받았던 소중한 사연 큐레이팅

in #kr6 years ago

adventure-1807524_1920.jpg


안녕하세요 새싹을 위한 큐레이터 모모꼬(@momoggo)입니다!
<행복한 스팀잇 만들기 프로젝트>스팀잇에서 도움을 받아서 고마웠던 사연들을 공유해주세요!
글을 깔끔하게 정리해 봤어요~ ! 한분 한분 소중한 사연들을 보러 가실까요?

lonely-1510265_1920.jpg

여러분이 가장 힘들 때

hand-3035665_1920.jpg

손을 내밀어준 사람을 기억하시나요?

volunteer-2055010_1920.png

그런 분들에게 고마움을 표현하는 스티미언 분들의 사연들을 모아봤습니다!

● hongsam님

사연:스팀잇을 활동하면서 한동안 좌절감에 빠져있을때
한결같은 마음으로 댓글 답글 달아주시고~뉴비차별없이 대해주셔서 많은 힘을얻어 활동하는데 큰힘이 되었읍니다 여러분들이 있지만~두분만 올릴게요
@joeypark @lovehm1223 이글을 통해서 쑥스럽지만 용기내서 감사인사올립니다 꾸벅


● happywriter님

사연: 스팀잇을 시작하면서 늘 댓글로 응원 주신 @fur2002ks 님께 감사드립니다. 저뿐이 아닌 모든 댓글 다시는 분들께 일일이 찾아가 소통하시는 분이지요.
위트있는 댓글로 상대방의 편한 답글을 유도해 주시기도합니다.
아.. 그리고 제가 처음 스팀잇을 시작하게 곁에서 늘 챙겨주신 저의 선생님같은 @no1smile 님께도 감사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 fast.rabbit님

사연 : 이벤트 당첨금 0.1스달 씩을 송금하는데 금액을 잘못 입력해서 한 분께 제 전재산이었던 31스달이 송금 되었어요... 감사하게도 다시 돌려주셔서 이렇게 활동 이어가고 있습니다ㅎㅎ 그밖에도 뉴비 정착을 위해 200스파 무상 임대해주신 분, 연재대회를 열어 보팅 지원 해주시는 분, 친절하게 물음에 답해주시는 분, 제 글을 봐주시고 따뜻하게 댓글 달아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한 마음입니다^^


● tailcock님

사연 : 무엇보다도 첫 포스팅에 처음 댓글을 달아주신 @himapan님 잊을수가 없네요. 지금 제가 봐도 정말 허접한 글인데 댓글을 달아 주시고 지금까지 아무말 이벤트로 여전히 뉴비를 지원하고 계시네요.
늘 키다리아저씨 역활을 해주시는 @centering님도 중간탈퇴하지 못하도록 꽉 잡아주신 분이죠.
1스달도 안되는 포스팅에 늘 왔다간 흔적을 남겨주셔서 정말 큰 힘이 된 것 같아요.
지금은 @kingbit님의 스파 임대로 스팀잇을 더욱 재밌게 하고 하고 있네요.
@jjangjjangman 지원해주시님 오치님도 고맙고 @danbain님의 뉴비지원 이벤트도 고맙고...
그외에도 도움을 주시는 분들이 너무 많은 kr의 나눔 정신에 늘 감사함을 느낍니다.


● springlining님

사연:뉴비였을때 3일간 아무 댓글이 없어서 접을려고했는데
@sunny1124님이 댓글을 첨 달아주셔서 넘 기뻤어요


● mimistar님

사연 : 뉴비 시절 한달간 밴드위스로 저녁마다 사라졌는데 @abdullar님의 스파임대로 편하게 글쓰고 보팅도 티나게 했어요.
@danihwng님의 뉴비에게 일주일간 보팅 지원으로 1달러 넘기는 기쁨을 알았네요.
그 외 이벤트 당첨들 @akoano님 대문 선물도 감사했구요
@songa0906님 오늘까지 보팅 지원 너무 감사드려요.
이벤트 해주신 모모꼬님 감사합니다^^


● kimkwanghwa님

뉴비 가입인사하는 데 @woo7739님이 스달을 나누어 주시며 스팀을 바꾸는 훈련과 아기 천사들에게 기부하는 훈련을 하게 해주었어요.
또 제가 급하게 신입 계정을 만들어주어야 하는 데 제 지갑에 3스팀이 없어서 @dakfn님한테 부탁을 했더니 기꺼이 빌려주시더라고요. 그 외에도 너무 많습니다. 이런 자리 마련해주어 고맙습니다


● edwardcha888님

사연 : 뉴비때 제가 보는 글들이 거의 코인관련 글들이라 어찌 소통해야 할지 잘 모를때 떡하니 나타난 @happyworkingmom 님으로부터 일상글들과 kr-mom 님들을 알게되었습니다.. 처음에는 태그로 글 찾는것도 모르고 어떻게 새로운 글들을 찾아야 할지도 난감했는데, 그 분을 통해.. 활동하시는 맘들이 많다는걸 알고 완전 속이 뻥뚫리는 듯한 명쾌함을 느꼈지요.


● isis-lee님

사연: 스팀잇에 들어왔다가 실망하고 아직 아닌가? 더 있다가 활동해야 하나? 하고 있을 때 @lucky2님이 무료 스파 임대 이벤트에 당첨되었다고 말씀 주셔서 그때부터 의욕을 가지고 활동할수있었어요. 얼마 안되었지만 너무도 고맙고 기쁩니다.


● darkhorse81님

사연: 스팀잇하면서 참 많은 분들의 지원을 받았습니다. @sharehows님의 보팅지원, @abdullar님의 가즈아 보팅지원 그밖에 뉴비들을 위한 수많은 이벤트들.... @momoggo님의 지원도 빼놓을 수 없고요. ㅎㅎ
이런 스티미언들의 노력의로 많은 뉴비들이 적응을 하고 스팀잇을 함께 성장시키고 있는것 같습니다. 그리고 제 글을 봐주시고 보팅과 댓글을 남겨주시는 모든 분들 다 고맙습니다.^^


● beyond-lee님

사연: 스팀잇에 대한 장래를 매우 밝게 전망하고 있지만 막상 순수하게 글만써서 채굴하는 식으로 정착은힘들게 되어 접으려 마음먹은 순간 모모꼬님처럼 이벤트를 통해 지원하는 것이 있다는 것을 알고 힘이 되어서 마음을 바꾸어 더 노력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감사드립니다.


● fedooor님

사연 : @venti 님을 통해 스팀을 알았습니다! 정말 너무 감사합니다 ㅎㅎ


● songwriter님

사연 : 처음 가입하고 뭘 어떡해야 하나 막막해서 그냥 눈팅만 했었는데요. @ganzi 님의 뉴비 가이드 포스팅을 보고 하나씩 차근차근 배워갈 수 있었습니다. 그러다가 주로 어떤 포스팅을 올려야 하나 고민하던 차에 @keydon 님의 포스팅을 통해 #kr-baseball 태그를 알게 됐고 야구팬분들과의 소통을 시작할 수 있었구요. 가장 최근에는 @yoon 님의 100스파 무상임대를 통해 조금 더 활발히 활동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했습니다. 세 분 모두 너무나 감사합니다.


● twimpapa님

사연 : 처음 가입하고 일주일 정도 프사를 넣을 줄 몰라
헤맸어요.트리님의(지금은 마스터트리)포스팅을 우연찮게 봐서
해결했어요.그 당시 포스팅입니다.
https://steemit.com/kr/@twinpapa/57do1v


● bluegreyy님

사연:스팀잇을 시작하고 처음 포스팅을 써내려갔을때 @onehand님이 스팀잇 초보 가이드도 공유해 주시고 끈임없이 보팅을 해주셔서 큰 힘이 되었답니다! 무엇보다도 댓글로 소통을 하면서 힘을 많이 받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더불어 이쁜 손글씨도 볼 수 있게 되었답니다~ㅎㅎ


● sunny1124님

사연 : @abdullar님이 뉴비들을 위해 스파임대해주셔서 시간에 제한없이 블로깅을 할 수 있게 되어서 넘 감사했습니다. 덕분에 파워맛을 알고 충전을 하게된 계기가 되었습니다. (더 모으고 싶어 안달이 나네요.)


● xdaddygn님

사연: 2달전 처음시작할때, 의욕만 앞섰을때 @edwardcha888님이 @홍보해 태그를 제 글에 달아주셔서 뭍혀있던 글이 빛을 봤습니다..
너무 감사했어요^^


● code999님

사연 : @lucky2님이 무상으로 200스파를 임대해주셔서 편하게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늘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어요.
그 외에도 여러 분 계시지만 다 일일이 쓸 수가 없네요.^^


● straight486님

사연: 가입하고 첫글에 적응 잘 할 수 있게 많은 정보와 송금연습해보라고 스달 보내주신 @tumble님, 적응 팁을 주셨던 @stylegold님, 항상 보팅으로 힘주시는 @onehand님, 흑백사진챌린지 추천으로 시작할 수 있는 소재를 주셨던 @replayphoto님, 100스파 무상임대로 스팀잇의 재미를 느끼게 해주신 @yoon님, jjangjjangman만 달면 달려와 주시는 @virus707님 그 외에도 이벤트로 활력을 불어넣어주시는 님들!! 마지막으로 이렇게 글 쓸 수 있도록 좋은 주제의 이벤트 열어주신 @momoggo님 모두모두 고맙습니다^^


● asinayo님

사연 : 대문은 많았지만 배너가 없어서 썰렁했는데 @momoggo 님께서 하신 이벤트에 당첨되어서 얻게 되었네요 ㅎㅎ


● ghdcks10님

사연 : 고마우신 분들이 너무 많은데.. 스팀잇에서의 제 첫소개글을 응원해주신 @lynxit 님과 뻔뻔한 소모임에 합류할 기회를 주신 뻔스의 수장 @gi2nee 님과 벙어리 탈출을 도와주신 @innovit 님. 너무 감사드립니다. 뉴비때 지원해주신 @trueonot 님과 @danihwang 님 저와 깍지를 껴주신 @cowongloball 님께도 감사드려요 !! 금손 작가님들의 작품을 소개해주시느라 애쓰시는 @rbaggo 님과 @heeyaa35 님께도 늘 감사드리고, 다양한 큐레이팅을 통해 스티미언들을 지원해주시는 @stylegold 님과 @minyool 님, 그리고 스파 유무상 임대와 많은 이벤트들을 열어주시는 @lucky2 님께도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이렇게 많은 분들을 다 태그하는게 실례가 될까 걱정은 되지만... 감사함은 표현하는 법이라 배웠기에..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꾸벅


● scv님

사연: 첫 프사를 넣으면 좋다고 좋은 충고를 해주신 @onhand님과
첫 임대를 해주신 @lucky2님과 항상 보팅을 꾸준히 해주시는 @centering님에게도 늘 감사하는 마음이 있습니다.^^


● wooboo님

사연 : 처음에 뉴비지원프로젝트가 있었는데 그중 처음에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에 지원한 프로젝트가 danihwang 다니님의 뉴비 지원 프로젝트 입니다. 리스팀도 해주시고 보팅도 해주셔서 그때 엄청 감사했습니다. 지금도 꾸준히 뉴비지원 프로젝트를 하시는거보면 대단합니다^^


● greenswell님

사연 : 제가 아팟던 2년동안 거의 매일 병원과 운동치료시설을 데려다 주시면 케어 해주신 어머님 감사합니다.


● nowmacha님

사연 : 저를 스팀잇의 세계로 발을 들이게 해주신 분
@yyesmen


● phuzion7님

사연 : 3개월 전 가입 초기에 아무리 열심히 글을 써도 $1가 안 찍혔습니다 그때 @danbain님이 $1를 만들어 드립니다 이벤트를 하셨습니다 $1가 안 찍힌 글을 신청하면 $1를 만들어 주셨어요 지금이야 노하우도 많이 생겼지만 당시에는 이게 얼마나 고맙고 기분이 좋았는지 모릅니다 지금도 다양한 지원 프로젝트 해주시는 분들이 저는 가장 고맙습니다~🤠


● choim님

사연: 제 스팀잇 첫댓글 달아주신분이면서 스티밋 이용하는 법을 알려주신 분입니다
@hukyong74님께 감사인사 전합니다!


힘들고 어려울 때 도와주시는 고마운 분들을 모두 기억하고 있답니다
가끔 시간을 내서 뉴비 분들에게 손을 내밀어 보는건 어떨까요? :D

요일
프로젝트
비고
여러분의 글을 홍보해주세요
10%
자율 큐레이팅
추억을 공유해주세요~!
30%
자율 큐레이팅
이웃의 글을 추천하고 보팅도 받고 일석이조
10%
행복한 스팀잇 만들기 입문자 분들에게 환영인사
10%
자율 큐레이팅

모르겠는 것들 궁금한 것들 #kr-qna 태그를 붙여서 질문 글을 올려주세요
Qna서포터즈들이 슝슝 나타나 친절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yunasdiy님 감사합니다!

Sort:  

정리하여 올리시느라 고생하셨겠습니다.

저야 뭐 정리만 했는걸요~! 사연을 보내주신 분들이 다 하신거죠!

정리하는게 생각보다 시간도 많이 걸리지않나요/

네네 정리하는데 시간이 많이 걸리긴하죠 ㅠ 글을 적으신 분들이 글 내용을 주시는게 아니라 최대한 비슷하게 글을 쓰려고 하다보니 더 걸리는 것 같습니다!

고생이시지요.

수고가 많으시네요.
사실 더 감사한 분이 많은데 힘들더라도 다 적을걸 하는 후회가 듭니다.
좋은 밤 되세요~모모꼬님!

앞으로도 표현할 기회가 많으니 후회는 넣어두시고 표현을 해보시는게 어떨까요?:D

좋은 사연이 많군요 ㅎㅎ 스팀은 따뜻한 곳이예요

그쵸 이렇게 서로 공감해주며 소통하는곳이 또 어딧을까요

모모꼬님 이벤트 진행하고
또 이렇게 정리한다고 수고하셨어요.
고맙습니다.
편안한 밤이 되시길....

감사합니다 의견을 내주신 분들 덕분에 훈훈한 하루였네요

좋은 공모전이군요. 스티미언간 유대를 돈독히 할 수 있는 기회라 생각합니다.^^ 앞으로 더 많은 새싹들에게 큐레이터들의 손길이 갈 수 있다면!

이 계기로 남을 돕는 분들이 많아졌으면 하는 바람이네요 ~ ^^

스팀잇에는 역시 따뜻한곳이네요^^
댓글보니 다들 한분씩은 있는거 같아요!
모모꼬님 잘정리해주셨네요 감사합니다^^
꿀잠주무세요 모모꼬님^^

그쵸 아직 세상 따뜻한곳인 것 같아요! 우부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한분 한분 글이 너무 훈훈합니다^^

경험을 담은 사연이라 그런지 더 따뜻하게 느껴지더고요^^

방가방가반가워요
보팅하고가요

반가워요 ~!! 보팅 정말 감사합니다!

댓글들을 이렇게 모아 정리하시는 것도 보통 힘든 일이 아닐 것 같네요.
좋은 의미의 글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사연을 보내주신 분들 덕분에 좋은글을 적게됐네요 ^^

와 멋져요! 저도 자주 활동해서 서로 도움 주고받을 수 있는 스티미언이 되고싶네요

좋은 생각이에요 서로 도우며 행복한 스팀잇을 만들어봐요 :D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9743.33
ETH 2542.26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