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끝] 따끈따끈한 첫 보상으로 치킨 기프티콘 두 개 쏩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모모꼬(@momoggo) 입니다!
어느세 활동한지 일주일이 넘어간 늅늅이가 보상을 받게됐습니다!
부족한 저에게 보팅해주시고 자주 찾아와주시는분들 정말 감사합니다ㅠ
그래서 첫보상으로 뭘 할지 고민하다가 이벤트를 해야겠다고 생각이 들어서
BBQ 황금올리브치킨 2마리를 드리는 이벤트를 하고자 생각을 했습니다!!!
돈이 안떨어졌으면 더 크게할텐데 아쉽네요..ㅠㅠ

칰킼.jpg

이벤트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이벤트상품

KakaoTalk_20180112_134211736.jpg
- BBQ황금올리브치킨+콜라1.25L 기프티콘 2장
(즉 두 분께 각 1장씩 드리는겁니다)

● 이벤트 참여방법

- 팔로우 콕콕!
- 보팅 꾸욱!
- 리스팀 슉슉! (이건 하고 싶으신분만 하셔요~!)

● 결과발표

- 결과는 오늘밤 저녁 10시~12시 사이에 발표하겠습니다!


위에 참여방법을 완료하시면 댓글로 참여완료 했다고 알려주세요
선발 방식은 랜덤이며 맹세코 조작하지 않습니다!!!
자주 소통하시는분들은 여유 생기면 따로 챙겨드립 ..흡흡..ㅎㅎ
아무튼 이벤트 많이 참여해주셨으면 좋겠네요
앞으로도 열심히 활동하며 여유 생기면 이벤트 또 하겠습니다!

ㄹ.jpg

Sort:  

뉴비분의 이벤트!! 참가합니다. ㅎㅎ

늅늅이도 할 수 있는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신청해봅니다^~^
가즈아~

참여 감사합니다~^^ 가즈아가즈아~!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승승장구하세요 ^^ 참여했습니다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참여했습니다! 즐거운 금요일 되세요!

감사합니다 ~! @haryang 님도 즐거운 금요일 되시기를 바랄게요!

신청합니다.
가즈아~

참여 감사합니다 ㅎ 가즈아~~!

신청합니당

참여 감사합니다!!^^

스팀잇이 이벤트 풍년인 것 같아요.ㅎㅎ 참여해봅니다!!

그러게요 ㅎㅎ 저도 다른분들이 많이 하길래 한번 해볼까하고 했습니다!

치킨먹고 배불러 죽고싶습니다 ㅎㅎㅎㅎ

ㅎㅎㅎ 꼭 당첨되시길 바랄게요!

신청해봐요~^^

참여 감사합니다 ㅎㅎ^^

@momoggo 첫보상기념 축하드려요 전 초보뉴비 @wooboo 저도 많은 소통 나누기위해 참여밑 팔로우하고 갈께요. 오늘 날씨가 엄청나게 춥습니다. 감기조심하세요!! 전 벌써 틀린듯합니다 하하하 콧물이 아주 ~~~~ㅜㅜ

감사합니다 ㅎㅎ에고 감기걸리셨군요 ㅠㅠ언능 나으시길 바랄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750.99
ETH 3130.22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