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오늘따라 외로움이 느껴지는 이유가 뭘까요?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모모꼬(@momoggo) 입니다!
오늘따라 기분이 왜 이렇게 다운되는 걸까요? 아침에 꾼 꿈이 영향이 있나..
우울모드입니다 흑흑.. 현자타임이 너무 오네요 이럴땐 그냥 하나에
빠져서 쭈욱 정신없이 무언가를 하고 싶습니다...아무 생각이 안들게..

FF.jpg

흠.. 뜬금 없이 외로움을 타는걸까요? 그저 피곤해서 그런걸까요
이럴때면 무언가로 제 감정을 표현하고 싶다고 생각이 들어요
그래서 디자인이나 글을 쓰지요 그러면 잠시동안은 아무 생각이 안들거든요ㅎㅎ
이런 기분으로 디자인 하다 보니 이러한 느낌의 디자인이 나왔네요!
세상 우울하죠.. ㅋㅋ 저땜에 다크다크 해졌다면 죄송합니다!

Only in the agony of parting do we look into the depths of love. -George Eliot-
이별의 아픔 속에서만 사랑의 깊이를 알게 된다.


이벤트 진행중입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

누구나 공평하게 즐길 수 있는 스팀잇 그림판 대회 (총 상금 40SBD)
그림 실력이 없어도 괜찮아요~ 재미랑 창의력만 본답니다~ ^^


momoggo 대문(@surfergold).png
만들어주신 @surfergold님 감사합니다!


Sort:  

안녕하세요~ momoggo 님이 우울하시다고 하니 저도 왠지 위로가 되는 기분입니다~! 어서 추운 날들이 가고, 따뜻한 봄이 오면 좋겠어요. 날씨도 마음도 시장도^^

ㅎㅎ위로가 된다니 다행입니다 @anne.sophie님도 감기 조심하시고 긍정적인 마음으로 살아가시길 바랍니다 ~! ^^

항상 업된 기분으로 살순없기에 오늘 찾아온 고독도 즐겨보심이 어떨까 싶습니다~ 어떤 형태로든 표현 할 수 있다는건 참 좋은것 같아요 ^^;

그렇죠? 항상 웃고만 살아가긴 힘들겠죠 ㅎㅎ

저도 요즘 좀 우울한데 같이 우울한 분을 보니 힘이 나네요 ^-^ 함께 잘 이겨나요. 화이팅입니다!!~

@ullalla98님도 앞으로는 긍정적으로 뽜샤뽜샤!!^^

날씨도 춥고 쳐져서 그런거 아닐까요??ㅠㅠ
긍정적으로 생각하면 좋아질 거라고 믿어요!!

@momoggo님 화이팅하세요!

그런거겠죠?ㅎㅎ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astraler 님도 화이팅입니다!!

이런 날엔 생각없이 웃을 수 있는 영화 한 편 보는 게 딱인디!!!
동계올림픽도 다가오는데 '쿨러닝' 이라는 고전 영화 한편 보시죠!!
힘내세요~~ 술이 들어간다 쭉쭉쭉 은 하지 마시구.ㅋ

헐....들켰습니다...술 먹고 있었는데...........ㅋㅋㅋㅋ

컥 저두!!..ㅋㅋㅋㅋㅋ
오늘은 콩이도 위로를 못해주시나보네요.. 아 대구사시는 것만 아니면 한잔 하면 좋은디.ㅋ

헐 맛있는거 드시나봐요 비록 맥주지만 짠!
20180205_231619.jpg

버드와이저를 상당히 좋아하시는군요..ㅎㅎ
정말 대구가서 콩이도 보고 밋업도 함 해요 ^^
포토샵 무료 교육!!!
맛있게 드세요~~

올 좋죠~ 얼마든지 환영입니다 ^^

맞아요 진짜 아무것도 안하고 한가지에 고민없이 집중하고싶죠ㅠ 화이팅이예요

ㅠㅠ 그쵸 공감해주셔서 감사해요

뭐든지 생각하기나름인거 같습니다!!!😅

머리가 복잡할 땐 그냥 아무 생각없이 명상을 하시는것도 도움이 될 듯하네요!!!😀

긍정긍정 화이팅!!!

긍정긍정! 긍정적인 개벼리님의 기운을 받아서 다시 긍정 모모로!!!

느낌이 너무 좋은걸요 :D 외로우면서 차분함까지 느껴져요 :)

정말요?ㅎㅎ 항상 좋게 말해주셔서 완전 하늘나는기분인데요?

전 우울할때 그림그리면 조금 기분이 나아지더라구요
그림에 우울함을 담아버리고 떨칠수 있는것 같아요

마자요 각자 스트레스 해결하는 방법이 있는 것 같아요 ㅎㅎ 표현방법이 다르지 비슷한 부류인 것 같아요 !

살다보니 뜬금없는 탈력과 현자타임이 올때가 종종 있습니다.

맞아요 ...그럴때 항상 술을..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0
BTC 67646.69
ETH 3790.48
USDT 1.00
SBD 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