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스팀잇 만들기 프로젝트> 이 책 차암~ 좋던데라고 생각한 책을 추천 해주세요!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새싹을 위한 큐레이터 모모꼬(@momoggo)입니다
추천 해주시는 모든분께 20%의 보팅을 해드리겠습니다~ :D

narrative-794978_1920.jpg

< 참여조건 >

컨텐츠 준비 비용을 위한 보팅, 팔로우, 리스팀(선택사항)
많은 분들의 참여를 위하여 위에 세가지 부탁드릴게요^^
위 조건에 충족되시는 분들은 아래 양식대로 댓글을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raah님의 소중한 아이디어입니다!

● 신청방법

  • ' 추천도서 이 책 정말 짱이야! ' 라고 생각했던 책이 있었나요? 어떠한 장르의 도서든 상관없어요 만화책까지도! 무엇이든 가능해요 추천추천 공유공유 해주세요! :D
  • 제목선정이유를 댓글로 작성 해주시면 된답니다!


@yunasdiy님 감사합니다!

Sort:  

제목 : 하마터면 열심히 살 뻔했다
선정이유 : 요근래에 많은 생각이 들었어요. 그런저에게 인정하고 내려놓으면 편하다는걸 쉽고 잘 받아들일 수 있도록 설명해준 책이라서 요즘 너무 마음이 가는 책입니다

생각이 많은 분들에게 좋을듯한 책이군요?

제목: 고가 후미타케, 기시미 이치로의
<미움받을용기>
어떤 마음으로 살아 갈 것인가?
의미를 찾아라. 용기를 내라. 용기를 잃은 사람들이 이 책을 읽고 용기를 가지길 바랍니다

오 이거 봤어요 정말 좋은 책이죠 ㅎㅎ

제목 : 몬테크리스토 백작
선정이유 : 모든것을 잃어버린 한남자의 처절한 복수극입니다 그안에 억울한 누명, 감옥에서의 탈출, 보물섬의 발견, 신분을 바꿔서 자신을 억울하게 옥살이시킨이들에게 통쾌한 복수등 재미요소가 충만합니다

오오오옹오오 스토리가 상당히 재밌어 보입니다~!!

요즘 읽고 있는 책입니다.^^

  • 제목: 청춘의 독서(유시민)
  • 선정이유: 세상을 살면서 알아두면 좋을, 또는 꼭 필요한 철학과 대표적인 책들을 다양한 시각으로 소개해주는 책입니다. (예를 들어 마르크스의 공산당 선언, 맹자, 죄와 벌 등) 읽으면서 자신의 생각을 깊게, 넓게 만드는 기분이 들어요.

오호 정말 설명만 봐도 좋다는걸 한번에 느낄 수 있네요 ^^

(경성탐정이상)
1.2.3. 편으로 나와있습니다.
미스터리한 사건을 푸는 스마트한 모던보이이자 암호와 추리에 능한천재시인이상과 그의 친구 생계형 소설가 구보가 풀어나가는 옴니버스식이야기는 정말 저한테는 무섭지만. ㅋㅋㅋ 손을 놓을수가 없는 최고의 추리소설입니다.

오오옹 엄청 재밌어보여요 !!! ㅋㅋ

개그코너 입니다 ㅋㅋㅋ😀😀

<화성에서 온 남자 금성에서 온 여자>

남녀가 싸울 수 밖에 없는 이유!! 근본적인 차이를 애써 맞서거나 싸우려하지 않고 그 차이를 이해하게 만들어주는 연애필독서!!

물론 읽어도 싸우죠,,

크흠 글은 조그마한 도움을 줄뿐이져 ㅋㅋㅋㅋ 그래도 재밌을듯 합니다!

『아픈 몸을 살다』는 저자인 아서 프랭크가 심장질환과 암을 진단 받으며 경험하게 된 삶의 변화를 담고 있습니다. 단순히 에세이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사회라는 더 큰 맥락 안에서 중병을 지닌 환자로 살아간다는 것이 자신에게 어떤 의미인지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중병으로 인해 일상생활에서 긴 시간 동안 고통과 지장을 경험했던 분이라면 공감되는 내용이 많을 책이에요. 저도 이 책 읽으면서 위로를 많이 받았습니다.

이러한 내용을 읽으면서 삶을 다시 돌아보게 되는 계기가 되고 그러한 분들에 대한 시선과 인식이 어느정도 바뀔듯 하네요 정말 좋은 책 같습니다 :)

칼의노래-김훈

이순신장군의 심리적 묘사를 잘 나타낸 책입니다. 아내님과 연애할때 선물로 사준만큼 개인적으로 제일 좋아하는 책입니다~^^

오오옹 평범한 역사 그런 것을 넘어서 심리적 묘사까지 있다니 !! 흥미롭네요

많은 스티미언 분들이 책을 즐기시는 군요.
사토 겐타로의 <탄소 문명> 입니다.
탄소라는 공통 분모를 통해 인간사의 흐름 보여주는 재미있는 책입니다.

오호 탄소라는 공통분모라니 책을 안읽어서 상상이 가지 않네요 궁금합니다 :O

제가 추천하는 책은 언제나 항상 파울로 코엘료의 <연금술사>입니다. 꿈 없이 살아가던 제게 꿈을 깨우쳐준 책이거든요. 읽기 쉽고 재미도 있어서 잘 읽힙니다. 게다가 철학적 내용까지 가득하죠. ^^

우오 꿈을 깨우쳐주는 정도의 책이라니 엄청나네요 !! 저도 철학적인 내용 좋아해서 재밌을듯 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77.55
ETH 3143.56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