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첨자발표] 신청하신 두 분께 배너를 만들어 드립니다~!#7
@yunasdiy님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소통왕이 되고픈 모모꼬(@momoggo) 입니다!
뚜둔! 발표가 너무 늦어졌네요 ㅠㅠ 바로 발표하겠습니다!
두그두그두그두귿구득두그,~!!!!!
당첨자는 @mary2020님입니다~ 축하드려요 짞짞!
원하시는 스타일과 색감을 말해주시면 빠른시일 내에 만들어 드릴게요 ~ ^^
● 지금까지 만든 배너, 대문
@gbgg님
@myfan님
@capzzang님
@gilma님
@momoggo님
@hongyeol님
@y4nga님
@kaine님
@sexy46님
@jeank님
@joenghwa님
@spotpoint님
@asinayo님
@ogh0915님
@dnr1016님
@heejae님
@jhy2246님
@feyee95님
@Qna 서포터즈 댓글 배너
@coffeex님
@astraler
@mooyeobpark님
만들어주신 @surfergold님 감사합니다!
모모꼬님 대박디자인!! ㅎㅎ 좋은일 하시는 모습보기 좋습니다^^
봄비가 와서 날씨가 쌀쌀하네요 감기조심하세요!!
헐... 대박까지는 아니지요 ㅎㅎ 슬슬 사람도 줄어가는거 보니 도움이 필요하신분들도 적어지나 봅니다! 좋은일이지만 씁쓸하네유 ㅋㅋㅋㅋ 우부님도 감기 조심하세요!
당첨이 안되서 너무 안타깝지만! 다음 이벤트 또 기다려볼게요 ㅠ
다음에도 꼭 참여해주세여~! ㅎ
다자인이 보통일이 아닌데 고생많으세요.
화이팅 입니다 ^^
감사합니다 ㅎㅎ 보쌈님 좋은하루 되셔요~!
배너들이 참 이쁘고 아기자기 하네요 ^^ 비오는 한주 첫 시작이네요! 이번주도 화이팅 하는 한주 시작하세요~~
칭찬 감사합니다 ㅎㅎ 상원님도 좋은하루 되샤요!
항상 응원합니다 ^^ 한주의 시작인 월요일 화이팅 하시기 바랍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이번 한주도 행복만 가득하길 바랄게요 ^^
1/10도 실패 ㅠㅠ ㅋㅋㅋㅋㅋ 다음 기회 노리겠습니다.
흐흐 바빠서 그렇지 자주 오시는분들은 다 해드리고 싶습니다 ㅠ ㅠ
많이 바쁘신가봐요 ㅠㅠ 저는 이사준비하느라 글쓰는게 게을러지네요
핑계ㅜㅜ 바빠서 이제 댓글답니다 흑흑..... 이사 준비는 잘 하고 계신가요?
이사하는게 제일 귀찮은거 같아요 ㅋㅋㅋㅋㅋ
어차피 다시 풀건데 이걸 왜 정리하고 있나 싶은 생각에
점점 더 귀찮아지고 있어요 ㅠ
멋진 디자인을 그려주시는 데 항상 응원합니다!^^
항상 응원 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넙쭉넙쭉
우와 완전 금손이시네요...
대단하심.. 소통하고 싶어서 팔로우 보팅하고 갑니다
존 하루 되세욧
ㅎㅎ 저도 맞팔할게요 소통하며 지내요!
축하드립니다.^___________^ 축하 축하~~~!!!
축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셔용^^
축하드려요 ㅎㅎ 저는 다음 기회를 노려야 겠네요!ㅋㅋㅋ
ㅎㅎ 다음에 꼭 참여해주셔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