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스팀잇 만들기 프로젝트> 여러분의 소중한 추억을 공유해주세요~!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새싹을 위한 큐레이터 모모꼬(@momoggo)입니다!
소중한 추억을 공유해주시는 분들에게 30~50%의 보팅을 해드려요:D

< 참여조건 >

컨텐츠 준비 비용을 위한 보팅, 팔로우, 리스팀(선택사항)
많은 분들의 참여를 위하여 위에 세가지 부탁드릴게요^^
위 조건에 충족되시는 분들은 아래 양식대로 댓글을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 주제 : 나를 웃게 만드는 것

● 계기

  • 적을 거리가 없어서 고민이신 분들을 위해 다양한 컨텐츠를 경험을 해보는 게 좋을 것 같아서 이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 사람이나 물건이든 나를 웃게 만드는 무언가가 있을거에요! 그 소중한 추억을 저에게 공유해주세요~ :D 전 제가 키우는 강아지 콩이가 가장 생각이 나네요!

가끔은 이러한 컨텐츠로 자신에 대해 알리면 좀 더 다가가기 쉽지 않을까요 ~?

● 참여방법

  • momoggo 태그를 넣어서 글을 작성 해주세요
  • 많은 분들이 볼 수 있도록 팔로우, 리스팀(선택사항), 보팅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참여 하시는 분들 파악을 위해 "오옷 참가 해볼게요" 같은 댓글도 슉슉~!

요일
프로젝트
비고
여러분의 글을 홍보해주세요
10%
자율 큐레이팅
추억을 공유해주세요~!
30%
자율 큐레이팅
이웃의 글을 추천하고 보팅도 받고 일석이조
10%
행복한 스팀잇 만들기 입문자 분들에게 환영인사
10%
자율 큐레이팅


@yunasdiy님 감사합니다!

Sort:  

참여합니다.. 좋은 이벤트 늘 감사드립니다..

https://steemit.com/kr/@happywriter/4glb2t-2

ㅎㅎ 참여 감사합니다!

바로 참가해보겠습니다.

오옷 +_+!!

참여 합니다^^

참여 감사합니다~ ^^

참가하려고 노력해봐야겠습니다 ㅎㅎ
모모꼬님 벌써 목요일이네요!! 모모꼬님은 콩이 저는 와이프님이네요 ㅎㅎㅎ

우부님 기다릴게요!!! ㅎㅎ 우부님~ 그 대상이 누군지는 이미 예상이 갔습니다^^ 흐흐

ㅋㅋㅋㅋ 근데 쓰기 민망해서 안썼어요 ㅋㅋㅋ
몇번쓰다가 지웠다는.... ㅎㅎㅎ

헛 ㅋㅋㅋㅋㅋ 왜 우부님이 없나 했습니다 ㅋㅋㅋㅋ

이런 주제는 정말 하기 좋은것 같아요~ 아자아자!!

그치요?ㅎㅎ 좋은 글 기대할게요!

참여 해야죠.
행복한 목요일 되세요^^

참여 감사합니다 ^^

참여할께요~^^

참여 감사합니다 ^^

오옷 참가해볼게요~ 이런 좋은 이벤트는 참가해야죠^^ 풀봇으로 응원하고 리스팀합니다.

ㅎㅎ 참여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응원도 감사합니다! :D

참여합니다.^^
편안한 밤되세요^^모모꼬님

미운앙마님 감사합니다 ^^

웃게 만드는것.
어렵네요 ㅎㅎㅎ

헛 이 주제가 어렵나요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30
BTC 61014.18
ETH 3412.53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