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티밋 가입했습니다. :)

in #kr7 years ago (edited)

trisha-downing-337371.jpg


안녕하세요. :)
무척이나 추운 날씨네요~~!

그래서 그런지 오늘 공원 산책길은 어느 때보다도 한적했네요.

살짝 쌓인 눈을 밟으며
이어폰의 노래를 흥얼거리며 걷는 것..
요즘 일상의 즐거움입니다.

제 닉네임은 목화 @mokhwa이고요,
여행 다니길 좋아하고
주로 소소한 일상의 느낌을 이야기하려고 해요.

요리하는 것보다는 먹는 것을 좋아하니
맛집 탐방이야기도 종종~~^^!

잘 부탁드릴게요.

Sort: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뭐가 뭔지 잘 모르겠지만 재미있네요^^

저도 가입한지 얼마 안된 초보 뉴비입니다.
멋진 가입인사네요..저두 이렇케 햇어야 하는데..ㅋㅋ
항상 행복한 스팀잇 하시길 바랍니다..화이팅..
앞으로 꾸준히 좋은글 많이 부탁드립니다.팔로워 하고 갑니다..

저는 뉴비가 뭔지 오늘 알았어요~ㅎㅎ
레알 초보 뉴비^^
처음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님도 화이팅하시고 행복하세요.

반갑습니다. 목화사진이 오늘 내리는 눈같네요 ㅎ
활동기대하는 의미에서 팔로우 하고갑니다

감사합니다.
오늘 날씨랑 어울리죠~~
저도 팔로우 할게요.^^

안녕하세요ㅎ 저도 오늘 가입한 뉴비에요
같이 열심히 활동해요~

감사해요^_^
즐겁게 활동해봐요ㆍ

가입 격하게 환영해요~~!!!
즐거운 스티밋 라이프 고고씽♡♡♡

감사해요~~ㅎㅎ

반갑습니다 노래 포스팅을 하는 뉴비입니다 ㅎㅎ
같이 화이팅합시다 ^_^
팔로우 할게요!!

감사해요~!
음악 좋아하는 뉴비입니다
오늘 겨울소리가 흐르네요.
날씨랑 어울리는 서정적인 곡이에요~~

환영합니다~~

환영인사 받으니 기뻐요^^
감사합니다.
열심히 활동할게요.

안녕하세요~ 뉴비분들 힘내시라고 명성도 30미만이신 분들 찾아가 보팅하고 다니는 bitelo입니다.
잘 정착하시길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열심열심 해보려구요ㆍ
날씨 매우 추우네요^^

안녕하세요!! 최근에 가입한 노래 포스팅 하는 뉴비입니다^^
저도 그저께 가입했어요 ㅎㅎ 화이팅하세요!
팔로우 할게요!! ^_^

또 오셨네요^^
두번 달아주셔서 두배로 행복합니다.

반갑습니다! 잘 오셨습니다 :0)

감사합니다^^
열심히 하게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092.92
ETH 2616.63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