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충우돌 ICO 체험기] Amlt, 하지말라는건 하지 말자.

in #kr7 years ago (edited)

한국 커뮤니티에서 Amlt ico 얘기는 별로 없을 듯 합니다. 스팀잇에서도 AMLT 검색하면 외국글만 뜨네요.

그러거나 말거나 사고 싶으니까 홈피에 들어갑니다. 정말 좋은 코인이라 생각해서요. 이더로만 참여할 수 있네요.

2018-01-11 (1).png

참가버튼을 누르면 맙소사!

2018-01-11.png

나중에 안거지만 한국, 중국, 미국 세 나라는 국내법때문에 ICO에 참여하지 못하네요. 흠...

정말 열심히 Amlt에 대해서 공부했습니다. 그 결과 이건 되겠다는 생각이 들었고 구매버튼 누르려고 하는데 이 모양이라니...

그래서 머리를 풀로 돌려서 ICO에 참여하는 방법을 찾았습니다. 바로! IP우회입니다. 싱가폴로 주소를 바꾸는거죠. 크롬 확장프로그램 이용하면 어렵지 않습니다.

당연히 성공~!

2018-01-11 (2).png

하라는대로 쭉 쓰면서 다음다음... 그래 좋아. 다음 다음... 완료.

이더도 메타마스크에서 알아서 잘빠져나가더군요.!

제목 없음.png

솔직히 스스로 천재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메일이 하나 더 왔습니다.

제목 없음.png

맙소사!KYC( Know-Your-Client information)
내가 누군지 왜 알려고 하지? 아! 이 코인이 자금세탁방지 코인이라는걸 잊었습니다. 자금세탁을 방지하려면 누가 샀는지 당연히 알아야지요. 알고보니 많은 ICO들이 KYC를 요구하기도 하더군요.

KYC는 이렇습니다. 제가 누구인지 증명해야 합니다. 그러다보니 회사에 여권이나 기타 신분증을 정보를 주고 확인받아야 합니다.

완벽하게 빠져나갈 방법이 생각이 안납니다. 실제로 컨펌받기 위해 들어갔더니 다시 한번 써있네요.

Please note that citizens from USA, South Korea, China are excluded due to law regulations.
(한국, 중국, 미국인 너네는 안돼. 참가하지마!)

결과적으로 참가실패입니다. 상장직후 흐름을 보고 구입해야겠습니다.ㅠㅠ

정말 2018 최고의 코인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참가를 못해서 아쉽게 됐지만 어쩔 수 없죠. 하지 말라는건 하지 말아야 한다는걸 배웠습니다. 제 이더는 토큰세일 끝나면 돌려받겠네요.

Sort:  

와!! 이포스트를 리스팅합니다!!

ICO 불법이라고 해도 외국 ICO중에 한국을 막은 곳은 못 봤는데,
이렇게 빡시게 막는 곳은 또 처음이네요
입맛 다시고 갑니다 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8132.39
ETH 3138.08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