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드립니다.

in #kr6 years ago

사실 2번째 가입인사입니다. ㅠㅠ

  1월 초에 가입하고(아직 1달 안됐으니 뉴비로...) 글도 몇 개 올려보고 했는데 몇몇 분들이 봐주시지만 어느 순간 열심히 썼는데도 혼자인 듯한 느낌이 들더라고요.

  그래서 '업보팅 액수가 너무 낮아서 아무도 안봐주는구나'하는 생각이 들어서 현질을 합니다. 대략 6,200원에 160개 정도의 스팀을 구입하죠. 그런데 상황은 나아지지 않고, 업보팅할 때 $0.1를 넘기고 싶은 마음에 7,000원 정도에 100개를 더 구입했습니다. 지금 5,500원 정도 하네요. 제대로 물렸습니다ㅠㅠ

  그런데 글을 써도 여전한 상황에 초보자들에게 주는 팁들을 찾아보니 가입 인사부터 꼬였던 것 같더라고요. 제가 쓴 가입인사를 다시 봤는데 저라도 팔로우하기 싫게 대충 썼더라구요. 프사도 없고....

  그래서 진정성을 가지고 다시 시작하려고 처음부터 다시 하겠습니다.

  여전히 뉴비라 프사, 배경 이미지 넣는데만 2시간은 걸린 것 같습니다. 프사는 제가 정말 사랑하는 아들이구요. 이제 조금 커서 말을 무지 안듣지만 귀여운 녀석입니다ㅎㅎ.

  아! 이제 제 소개를 해야죠. 저는 중학생들이랑 씨름하면서 과학을 가르치고 있구요, 요즘은 코인에 눈을 떴지만 기본적으로 자동차, IT, 우주, 야구, 축구에 관심이 많습니다ㅎ 인터넷 상에 글을 거의 써본적이 없는데 욕설이 없고 보상이 있는 스팀잇을 만나서 생각이 바뀌고 있습니다. 제대로된 글을 써보고 싶은 욕심이 생겨서 주제들을 고민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글을 함께 공유하고 이야기를 나누고 싶습니다.

댓글 달아주시는 분들은 모두 팔로우하겠습니다! 잘부탁드립니다!

Sort:  

뭐든 처음이 힘들죠ㅎㅎ환영합니다

오늘 처음 가입해서 적응한다고 애먹네요.
스포츠 좋아합니다 해외쪽으로~ EPL, MLB, NBA!
스팀잇에 암호화폐에 관한 정보글이 좋아 보면서 공부중입니다!ㅎㅎ

안녕하세요^^ 과학을 가르치시다니 멋있어요.
아마 가르치시는 중학생보다 과학을 더 모르는 사람이 바로 저일거에요 ㅋㅋ
저도 야구 개막을 기다리고 있어요 !

스팀잇에 다시 오신걸 환영합니다~

15000원 가면 그 때 말씀하시면 됩니다.
"나 7000원 고점에 스팀 물렸어."
그 날이 멀지 않으리라 봅니다 ^^

새로운 마음 가짐 정말 좋습니다 ㅎㅎ

우리 다시 초심으로 돌아가서 열심히 해봐요

앞으로의 글 기대하며 팔로우 하고 가겠습니다

화이팅 !!

팔로우 했습니다. ^^
저도 작년 여름에 가입하고 한참 쉬다가 최근에서야 적극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처음엔 0.01대였는데 꾸준이 하니 조금씩 나아지는 것 같네요.
아직 자랑할 수준은 아니지만요.^^

아직 포기하시기에는 이르십니다.ㅠㅠ
저도 같이 물려있기에
같이 힘내보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8132.39
ETH 3138.08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