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it Start!

in #kr7 years ago

Steemit, 처음으로 시작하였습니다! (Steemit, it starts first time ever!)
새로운 블로그라는데, 기대가 됩니다 ^^ (I heard it's New blog, so I expect a lot ^^)

카페에서 cookie and cream mocha 를 마시고 있습니다~ (In cafe, I'm drinking cookie and cream mocha~)
물론, 작업할 것이 있어서 왔지요 ㅎㅎ (Of course, I have a work so came here haha)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Have a great day!)
앞으로도 제가 이곳에 자주 글을 올렸으면 좋겠네요~ (I hope I write to post that place normally~)

Byebye~~~~~☆

KakaoTalk_20171018_143033049.jpg

"I'm Korean and like to learn languages and cultures haha~ Nice to meet you!"

Sort:  

축하드립니다. 저는 아직 용기가 없어 눈팅만 좀 하고 첫포스핑 은 못했는데 ... 첫발을 내딛는 님의 용기에 박수를 보내며 스팀파워는 작지만 보팅합니다~

감사합니다! 아직 스팀파워, 보팅 등 생소해서 뭐가 뭔지는 모르겠지만 댓글 감사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modestyjojo 님 저도 시작한지 1주일 채 안된 뉴비입니다 ㅎㅎ 같이 소통하며 열심히 활동해 봐요!

네 감사합니다 @lani7 님! 앞으로도 소통하길 기원해요~ ^^*

반갑습니다 ^^ 앞으로도 스팀에서 자주 뵙도록 할께요 ^^

네 자주 뵈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43.42
ETH 3152.93
USDT 1.00
SBD 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