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를 하면서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이번 달 스팀잇에 가입하고 처음 글을 써보는 회원입니다. 마치 전학을 온 것 같은 기분이예요. 엄청 떨리고 잘 적응하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좀 더 눈팅을 많이 해보고 글을 쓰고 싶었는데 요즘 나름대로 정신이 없이 보내고 있어 틈이 안나네요. 그래서 먼저 무대뽀로! ^^ 가입인사부터 써 봅니다.

가상화폐는 신기하네요. 뭔가 컴퓨터와 인터넷이 처음 생기고 도입되는 시기 같은 느낌도 들고요. 새로운 변화가 생기면 일찍 알고 적응하는 게 좋으니까요.

그리고 댓글을 두어번 남긴 적이 있는데
스팀달러랑 또 뭔가가 조금 들어왔어요! 신기합니다.

모바일로 써서 글이 두서가 없네요. 많이 배우고 많이 나누고 싶습니다. 저도 저만의 주제를 찾아서 자주 글 올려봐야 겠어요. 다음번엔 사진도 올리고 프로필도 바꿔보구요. 다들 반갑습니다. ㅎㅎ

Sort:  

반가워요 !! 저두 이제 육일차 !! 화이팅!

네 뉴비들 화이팅!

반갑습니다^^*

저도 반가워요!! 반갑습니다

Congratulations @mocle!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your First Post
You got your First payout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안녕하세요.
저도 뉴비 입니다. 반갑습니다~

반가워욤~^^ 진짜 간단한 글이라도 먼저 쓰는게
여기에선 시작인것같아요^^ 첫발 내딧으셨으니
이제 성장하실일만 남은것같네요~!!
화이팅 입니다^^

환영합니다.
전 레오라고 합니다.
앞으로 많은 활동 보여 주시길 기대할게요. ^^

레오님 반갑습니다.
레오님 글에도 가서 아는 척 할게요!

어서오세요..하나씩 천천히 하다보면 많은 즐거움을 느끼실수 있을겁니다. 환영합니다.^^

반갑습니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4
JST 0.028
BTC 59305.10
ETH 2602.12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