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커피아재] 핫월렛(Hot wallet), 콜드월렛(Cold Wallet) 그리고 코인네스트 거래소 이야기.

in #kr6 years ago

엉엉ㅜㅜ 저는 콜드월렛, 핫월렛의 개념에 대해서 이번에 알았네요...
어제 유시민씨가 말한 온/오프 블록(맞나?)개념의 연장선인가요... ?
어제 유시민씨의 논리를 통해 블록체인에 대한 제 지식이 정말 종잇장만하다는걸 알게되서...ㅠㅠ 오늘 블록체인 책 사러 가려구요....책으로 차근차근 제대로 공부한는게 빠르고 정확하지 싶어서...

Sort:  

어제 유시민씨가 무슨 말을 했는지 모르겠네요..
공부하셔서 좋은 내용 포스팅 부탁드려요^^ 배우러 가겠습니다.
각종 코인에 대해서 더 자세히 알고자 한다면 백서, 개발진(개발진의 과거 이력), 투자하는 회사 등을 공부하시고 스팀잇을 통해 의견을 나눠가며 배워나가는 것이 투자의 결과에 있어서 더 좋은 성과를 내지 않을까 생각이 되네요.

포스팅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ㅎㅎㅎㅎ 내용 정리한번 해볼께요.의외로 스팀잇에는 정리한분이 없더라구요?

특정 코인에 대해서 소개하시는 분이 계시긴 하죠.
대표적으로 @ kim066님의 사토시 시리즈가 있죠^^
그래도 체계를 잡아서 꾸준히 연제하시면 스팀잇에서도 자리를 잡는데 큰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되네요^^

저도 시간만 많으면 시도해보고 싶은 것들이 많은데 말이죠 ㅜ.ㅜ
화이팅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4316.46
ETH 3170.91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