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10만원 전자책 vs 10원 전자책 출간 이후 판매 기록

in #kr6 years ago

우와아~!!! 너무 멋진 프로젝트네요!!
모든 전자책은 국립중앙도서관에 저장된다는것도 꿀정보고, 10만원짜리 책이 7권이나 팔렸다는 사실도 아주 놀랍구요ㅎㅎ
저는 별 생각없이 과거에 블로그를 했는데, 지금보니 굉장히 재미있더라구요
(잊고있던 과거로의 회귀ㅎㅎ) 그래서 블로그 활동에 다시한번 동기부여를 받았는데, 솔나무님처럼 전자책 발간도 고려해봐야겠네요ㅎㅎ

Sort:  

자녀들에게 내 블랙박스를 남겨준다는 생각으로 만들었어요. 궁금해할지는 모르겠지만.... ㅎㅎ 전 얼마전에 아버지의 일기 한뭉치를 받아왔어요. 아버지 일기를 바탕으로 전자책을 만들 계획이에요. 아버지가 되고 나니 우리 아버지는 어떤 생각으로 젊은 시절을 살아왔는지도 궁금해지고요. ㅎㅎ

아버님도 일기를 뭉치로 쓰실정도셨으니.... 책도 많이 읽으셨겠군요...?
솔나무님은 아버님의 영향을 많이 받으셨나요...? ㅎㅎ

네, 아버지의 영향을 많이 받았어요. 어릴 때 생일 선물은 무조건 책으로 받았거든요. 세계를 놀라게 한 10대 발명 발견, 위인 전기, 과학 대탐구 전집 류 등등의 책을 선물로 주시곤 하셨어요. 지금 생각해보니 어린아이가 장난감이 아니라 책을 선물로 받은거였는데. 그 시절 저는 책선물을 굉장히 좋아했답니다. ㅎㅎㅎ 그리고 아버지가 젊은 시절 웅진 도서전집 판매사원으로 잠깐 일하시기도 했었어요. 정말 그런 영향이 흘러내려오는 것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4140.93
ETH 2422.15
USDT 1.00
SBD 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