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고래왕 프로젝트] #6. 내 글의 보상은 얼마일까?

in #kr7 years ago (edited)

오호~~~ 안그래도 보통 돌아다니는 설명만으로는 잘 이해가 안가서 정확한 보상 지급체계가 궁금했는데, 아주 자세하게 설명해주셨네요^^ 감사합니다!
저도 최신글의 경우에는 가장 최근에 업로드 되는 기준으로 보고 보팅하기는 하는데....
어차피 보팅 금액 자체가 얼마 안되서, 저자분께 다 드린다고 생각하고 보팅하고 있어요... ㅎㅎㅎ
나중에 고래가되면... 참고해봐야겠어요~ㅎㅎㅎ
글 업로드와 동시에 보팅했을때와 3분 뒤 보상이 다른점은(어차피 셀프 보팅이라면 의미 없겠지만) 새롭게 알았네요^^

Sort:  

저희같은 플랑크톤은 보팅은 그냥 하고 댓글로 소통해서 팔로우를 많이 만드는게 더 중요한듯 하네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111.17
ETH 2322.86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