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에서까지 열정페이가 존재 해서는 안됩니다.

in #kr6 years ago

저같은 뉴비들이 공감을 많이 했는지...ㅎㅎ
보팅 갯수에 비해 보상이... ㅎㅎ
첫번째 지적하신 부분은 뉴비로서 뭔가 좋아보여서 시작했는데 @asbear님 지적처럼 좀 적응하고보니 뉴비한테는 좀 가혹한것 같단 생각은 들었는데 한편으로 눈치가보여서;;;; 그냥 포기하고있었어요.
두번째는...ㅎ 애초에 스티밋의 시작이 좋은 컨텐츠를 생산해서 그 컨텐츠 자체로 승부하자!! 는 거기 때문에 당연히 보상을 바라며 열심히 자기계발하는게 정답인듯 하여... 처음 시작부터 끝까지ㅋㅋ 좋은 컨테츠 생산해서 열심히 벌도록 노력하려구요ㅎㅎ

항상 뉴비들을 챙겨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경험을 공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887.77
ETH 3417.79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