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디의 이모티콘 프로젝트 : 이모티콘 제작강연 - 이모티콘 데이

in #kr6 years ago

emoticonlecture.jpg

 

안녕하세요! 맨디입니다.
 

오늘은 이모티콘 프로젝트지만, 뭔가 좀 다릅니다! 눈치 채셨나요?

저희 회사에서 이모티콘 관련된 일을 하면서 준비해 오던 일이 있었으니,
바로 이모티콘 제작 강연입니다!

워니프레임이 다가오는 7월 10일부터 동국대학교에서
동국대학생 여러분을 대상으로 이모티콘 제작 강연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대학생의 참신한 아이디어로 함께 이모티콘을 만들어 보는 좋은 기회인 것 같아서
마구 설레고 있는 요즘입니다.
 

환호.png
 
 
더구나 작가님들께서 직접 진행하는 강연인 만큼,
학생 여러분들이 많이 배워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 위해
요즘 강연 자료도 만들고 연습도 해보느라 정신없이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그리고 또 하나의 소식.
‘이모티콘 데이’를 열어서 여러분들께 먼저 강연을 공개해 드릴까 합니다.
대학 요청으로 강연을 만들었지만 더 많은 분들을 만나면 좋잖아요?

반짝.png
(일 시킬 사람은 더 많으면 좋자나요 아하하하하하)
 
 
 
이모티콘 제작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

오픈 채팅방을 통해서 연락을 주시는 것도 좋지만,
시간이 되시는 분들은 이 기회에 저희 사무실로 오셔서 이모티콘 강연 들어보세요~

이모티콘 제작과 관련된 전문가의 노하우와 꿀팁을 얻어 가실 수 있습니다!
더 나은 강연을 위한 피드백도 환영해요!
 
 

게다가 참여 해 주시는 분들을 위한 마카롱도 준비할 예정이에요!

하지만 사장님께서 마카롱 사는 걸 잊어버리신다 거나…(ㄷㄷㄷ)
많은 분들이 찾아와 주셔서 준비한 마카롱이 모두 소진되면 없을 수도 있습니다!
스캠 주의 : 하지만 마카롱 소진 시 사장님을 협박하여 다른 간식을 얻어냅니다
 
 
 
일시 : 2018년 07월 01일 일요일, 오후 2시
장소 : 서울특별시 동작구 동작대로7길 48, 새한빌딩 503호


(사당역 10번 출구, 스타벅스가 있는 골목으로 쭉 들어오시면 됩니다!)
 
 
그럼 우리 7월의 첫 날, 일요일에 만나요!

Sort:  

엊그제 이모티콘 제작하는법 책을 읽었는데 ... 그림 못그려도 되나요? ^^

그런 이야기도 들으실 수 있습니다!

워니프레임 관련 내용을 알아갑니다.좋은 많이 많이 글 써주세요ㅎ

네네 거대 미디어 기업으로 성장할 계획을.. 후후후

좋은 기회네요. 지금 쓰시는 이모티콘도 매력적이네요. 고양이 같기도 하고 멍멍이 같기도 한 느낌이에요.

메밀 작가님이 디자인한 맨디님 캐릭터 입니다 나중에 저것도 트라이 해볼까요? ㅎㅎ

네 귀엽네요 ㅎ 응원합니다!

오후의 마카롱!

오늘 구매 도전 해볼 생각입니다

좋은글 잘보고 갑니다. ^^

감사합니다~ 강연도 기대해주세요

잘 친해지는 성격도 아니고 혼자라 뻘쭘할것 같긴 하나 관심있어 가볼려 합니다. 많은 조언 부타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맨디입니다!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해요! 이모티콘 프로젝트 오픈채팅방 https://open.kakao.com/o/sDVZZVO 으로 연락 주시면 이모티콘 데이와 프로젝트에 관한 이야기를 좀 더 자세히 알려드립니다!

그 동네 마카롱이 유명하다죠?ㅎㅎ
재미있는 강연이겠네요!

저는 중국집을 더 밀고 있지만 마카롱이 떠오르고 있습니다

이모티콘 강연이라니 흥미롭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ㅎㅎ

그날 강사를 할 워니입니다 시간 되면 놀러 오세요

다채로운 이모티콘 프로젝트네요~!!
관심있으신 분들께 좋은 기회가 될 것 같아요^^

네네 징하게 해볼까 생각중입니다 저도 포스팅을 하나 적어봐야겠네요

오오.. 이모티콘 관련 강의라니 흥미롭습니다.

네네 심지어 공짜..를 넘어서 마카롱도 하나 드릴까 생각중입니다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222.08
ETH 3135.29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