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린's 100] 강한 것은 강한 것이다 (끝)_그래서 뭐! 어쩌라고?!

in #kr6 years ago (edited)

image.jpg

... 난리 법석인 어른들 혼구녕을 내줄랍니다.

‘떽끼, 이 사람들아. 부동산은 폭락해도 괜찮고, 애들 동전은 폭락하면 신세 조지나. 애들이야 젊으니 얼마든지 다시 일어설 수도 있을 테고, 나이 들어 엄한 투자하다 날려먹는 것보다, 미리 경험해 세상 공부도 될 텐데, 다 늙어 어디 갈데도 없는 양반들이 부동산에 있는 돈, 없는 돈 몰빵해대고, 이건 폭락하면 우리 다 죽는다 겁박하며 애덜 보고 뒤따라 들어오라 야단이란 말인가. 그래서 결혼도 안 한다, 애도 안 낳는다 하는 거 아닌가 이 말이야. 결혼을 해야 집을 사고 애를 낳아야 큰 평수로 옮길 테니, 그래야 네놈들 집값을 떠받쳐 주지 않을 텐가 이말일세. 못된..’ ...

본문읽기 ▶







[INTRO]
마법사입니다. 그렇다구요.
마법의 열차는 불시 도착, 정시 발차

[Post list]

Sort:  

좋은 글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궁금해서 본문 읽어보기 눌러보고 가네요..

아이쿠... 멀린님 멀리까지 다녀 오셨네요..ㅎㅎㅎ 마법사시긴 하지만 넘 무리하지 마세용..
글구 니 생각이 정답이야! 이런 호통 좋아요.. ^^

명문입니다! ㅎㅎ

잘보고 갑니다 팔로우도 할께요
제블로그도 놀러와주시고 맞팔해주세요 ㅎ

"니 생각이야 정답이야"

좋은 말씀 같습니다.

줏대있게 살아가야지요 ㅎㅎ

새로운 곳에 정착하려고 하는 발바둥에 대해서
어쩌고 저쩌고 하는 풍토를 보게 되노라면

나중 가서도 똑같이 이루어지지 않을까 싶습니다.
저는 적어도 발바둥하고 싶은 쪽에 속하고 싶네요

잘 보고 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659.71
ETH 3164.52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