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거짓말쟁이의 역설을 잘못해석한 바보

in #kr7 years ago (edited)

자기모순의 벽에 갇히면 아무 말도.. 아무 글도 쓸 수 없게 되는 듯.. 요즘 하지 않던 SNS와 스티밋을 하게 되면서 사람들의 평가를 받다보니.. 신경쓰게 되는 내가 나 답지 않아.. 중심을 잡으려고 노력하게 되네요. 마법사가 판사는 아니지 않습니까? 마법이라는데.. 논리 따위.. ㅋㅋ 찡여사 화이팅!!

Sort:  

앙대 내가너무ㅋㅋㅋ요즘 지적댓글을 달아서 그런가봐요 소중한 법사님으로 조심스레 대하도록 노력해야 겠써요
난폭한ㅋㅋ댓글러가 튀어나오지 않으려 애를 쓰며 스팀잇을 하루하루하는데 드립 좋아하는 저는 여기서 ㅋㅋㅋ또 하나의 학교같은? 느낌도 받네요ㅋ
어후 자제 자제ㅋㅋㅋ어휴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진정한 인격수양 이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316.74
ETH 2581.53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