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홈페이지 제작, 앱 개발, 영상제작, SEO 최적화, 비즈니스 등등 도움을 드리고 싶은 마음은 굴뚝 같으나,

제가 거주하는 위치가 위치다 보니 이런 저런 애로사항이 많아 큰 도움이 되지 못할 것 같습니다.

그래도 위대한 한발짝이 되리라 확신하고 응원합니다!!

오잉! 다 필요한 것들이네요. 같이 준비중이신 @flightsimulator 하늘님도 지방이십니다. 일단 접수해 놓고 연락 드리겠습니다 ^^

넵!! 혹시 기회가 된다면 도움을 드릴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계신 곳이 뉴질랜드이신가요? ㅎㅎㅎ 그래도 온라인으로도 도움을 주고 받는 것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저도 국내 아주 먼 지방입니다. ^^;

네 혹시 도움될 일이 있을 때 여유가 된다면 반드시! 도움 드리겠습니다^^

넵, 접수하였습니다. ㅎㅎㅎ 나중에 연락드리겠습니다? ㅎㅎㅎㅎ 그리고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397.79
ETH 3460.28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