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린's 100] 세계최종전쟁은 끝이 났다

in #kr6 years ago (edited)

17975_miscellaneous_nuclear_explosion_explosion.jpg



세계최종전쟁의 예언


이시와라 간지는 제국주의 일본군 장교입니다. 그는 세계최종전쟁이 일어나 동양과 서양의 짱먹은 두 국가가, 단기 총력전의 세계최종전쟁을 벌이고, 이 전쟁에서 승리한 나라를 중심으로 세계가 단일국가가 된다는 예언을 하였습니다.

그의 계산대로면 그게 1990년쯤입니다.

이 세계최종전쟁에는 최첨단 무기들의 경연장이 될 텐데.. 특히 도시와 나라를 한 방에 날려버릴 결전 병기가 등장할 것이라고 예언하였습니다.

본문읽기 ▶







[INTRO]
마법사입니다. 그렇다구요.
마법의 열차는 불시 도착, 정시 발차

[Post list]

Sort:  

막짤 문통령과 김수령 싱크로...ㅋㅋㅋ

생각과 의견도 싱크 되길..ㅎㅎ

무기만 바꿔 들고 전쟁이 다시 진행되는 것으로 봅니다. 바꿔든 무기는 돈이죠. :)

그니까요.. 아직 끝난 게 아니라는..

국민적 도덕성이 높고 청년들은 친절하기 그지없는 일본의 정치적, 군사적인 행보가 이해되는 시점이군요. 역사를 아는 지혜는 역시 따라갈 수가 없는 듯 합니다 : )

과거는 미래의 거울이니까요.. 계속 돌아 볼 필요가 있습니다. ^^

오랜만이예용 법사님
좋은글은 당연히 리스팀이지요
굉장히 역사를 좋아하지는 않지만 엘리자베스와 히틀러이야기는 흥미로웠는데 이건 소름돋네요

시진핑이 쥔 무기가 이걸지 모릅니다.
김정은이 개발한 건 핵무기가 아닐지 모릅니다.
트럼프의 뒤에 숨은 'New world order'의 결재수단이 바뀐 건지 모릅니다.

아직까지도 비트코인을 만든 장본인을 두고 누구니 말이 나오는데 이렇게 더 멀리 떨어져서 사건을 관찰해보는 군요. 마치 그동안 숲과 나무를 보며 흡족했는데 누군가가 비행기를 태워서 하늘위에서 내려다보는 숲을 보여준 기분이랄까요
흥미롭네요
이런 글을 쓸 때 역사연대표 같은게 꼭 있어야겠네요. 년도를 틀리면 쪽팔리자냥
이 포스팅을 위해 며칠을 아니오셨나보군요
잘읽었으니 썩꺼지세요
kr 대세글로. 🙋‍♀️

이 포스팅 땜은 아니고 넘 노력하는 거 가타.. 게으름을.. 뱅기타고 본 느낌이라면.. 담에는 아예 우주선을 태워드리져 ㅋㅋ

일본에 대해서는 대망 소설을 읽은 후로부터는 관심이 안 가져서... 결국 끝날 때 까지는 끝난 것이 아니다라는 건가요? ㅠㅠ

끝이란 게 있을까요 ^^

멀린님! 정독하면서 읽어보았습니다.
도조 히데키는 알고 있어도 이시와라 간지는몰랐네요;
흥미진진한 역사의 뒷이야기가, 지금의 정세와 잘 버무려진 것 같네요 ^^

감사합니다. ^^

흐어 좋은글 감사합니다 생각도 못한 내용들이네요

감사합니다.^^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수고가 많으십니다. ^^


거의 이 만화 줄거리인줄...

ㅋㅋ 이 만화를 어디 끼워볼까 싶기도 했는데.. 언젠가 따로 포스팅해 보려구요..

작가 대단하다 생각했었는데, 멀린님 글 보고 나서 약간 실망했습니다 ㅎㅎ

생각과 시도는 대단하긴 합니다만..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498.47
ETH 3469.97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