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린's 100] 노력중입니다. 어쩔 수 없습니다. 노력증입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이미지 1.png

우리는 모두 노력중입니다. 일어나기 힘든 아침잠을 물리치고 일어나느라 노력합니다. 깨지 않은 정신에 얼굴에 물을 묻히느라 노력합니다. 들어가지 않는 아침식사를 그래도 살아야겠기에 밀어 넣느라 노력합니다. 것도 싫거든 아침을 거르고 공복감을 견뎌내느라 노력합니다. 마땅히 입을 옷이 없지만 그래도 같은 옷을 며칠째 입을 수는 없기에, 없는 옷들 중에서 선택하느라 노력합니다.

본문읽기 ▶







[INTRO]
마법사입니다. 그렇다구요.
마법의 열차는 불시 도착, 정시 발차

[Post list]

Sort:  

나는 노력을 안하는 사람이다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이 글을 보니 저도 하나하나 다 노력하고 있는 사람이었네요~

우리 모두 노력중입니다. ^^

심지어 태어난지 얼마 안된 아이들도 몸을 돌려보려 노력하고 말을 해보려 노력하죠.

모든 생물은 무의미를 유의미로 만들려는 가치있는 노력을 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

무의미를 유의미로 만들려는 노력.. 이런 게 진정한 노력이겠죠 ^^

제 생각에 노력은 꽤 괜찮은 아이입니다. 온갖(쓸데없는) 일에 그 애를 소환하거나 남에게 억지로 소개하는 게 문제 같습니다. ㅎㅎ 유쾌하게 잘 읽었습니다.

맞습니다. 노력에도 TPO가 필요합니다. ^^

노력은 정말 좋은 친구입니다. 무엇이든 열중하시는 노력 친구 강추합니다.

ㅎㅎ 그 친구랑 너무 친해서 탈입니다.^^

왠지 슬퍼지는군요. 근데 마지막 사진은 좀...ㅋ
노력이 비웃는다는게 요즘 현실에 딱 맞는 표현인것 같아요. 그래도 보팅은 해드릴게요 ㅠㅋㅋㅋㅋㅋㅋ

노력보다 보팅 ㅎㅎ

내가 원해서 하는 노력은 재미이고 남들이 시키는 노력은 노력을 가장한 착취이겠죠. ^^*

맞습니다. 그러니 노력의 주도권을 쥐어야 겠죠 ^^

하루종일 노력하다가 마무리되는 인생이란게 참 슬프네요.

쩝 그러게요.. 슬픈 노력..

우리는 모두 노력충이었네요ㅜㅜ

노력충에서 노력중으로 ..

최근에 어떤 일이 스텝이 꼬여 해결하려고 노력중입니다.

쉽지 않네요

노력을 멈출 때 해결이 되는 때도 있더군요.. 잘 해결되시길 기원합니다.

Wow dear your post is very inspirational.😍😍😍your post can inspired everyone...💜 thanks for share this tipe of inspirational post with us..best of luck dear for your bright and successfull future💘💘💘

Giftcoin – A Reliable Way of Giving to Good Causes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359.90
ETH 3105.50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