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의 여신

in #kr6 years ago

이번 만화 주제는 Weiss Ratings 입니다

좋은 평가를 받은 EOS, STEEM, Ethereum 등 투자자분들 축하드립니다

달의 여신의 선택을 받고 달에 갈 코인은 앞으로 뭐가 더 있을까요?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그림보니 코인을 카드로 내서 룰만들고 카드게임으로 즐겨도 재밌을듯

달력까지는 생각을 했었는데 좋은 생각이네요^^ 고민해보겠습니다.

찬성합니다.

찬성2 ^^

스팀이 가장 크고 아름답군요 ㅎㅎ

가장 높은 평가를 받았으니까요^^

Congratulations @mmcartoon-kr, this post is the fifth most rewarded post (based on pending payouts) in the last 12 hours written by a Dust account holder (accounts that hold between 0 and 0.01 Mega Vests). The total number of posts by Dust account holders during this period was 11747 and the total pending payments to posts in this category was $3316.51. To see the full list of highest paid posts across all accounts categories, click here.

If you do not wish to receive these messages in future, please reply stop to this comment.

thanks

You also welcome

thanks~

와우 지리네요 ㄷㄷㄷㄷ 다음편도 부탁합니다

네네^^ 이슈가 있고 영감이 떠오르면 바로 올릴예정입니다! 많이 그릴테니~! 더 많이 사랑해주세요~!

우와...일러스트가 정말 멋집니다.
타로카드를 보는 듯한 기분이네요.ㅎㅎ
팔로우 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투더문!

오....고전적 느낌이 섞인게 참 좋은데요? 팔로할랍니다.^^

저도 팔로우 이미했어요~^^ 감사합니다

일러스트 너무 이뻐요! 그림 잘그리고 싶네요 저도 ㅠㅠ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654.57
ETH 3250.95
USDT 1.00
SBD 4.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