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의 식탁 : 딸기 팬케이크

in #kr6 years ago

 
 
 

재료 20개 분량
딸기 20개
비트 120g
핫케이크가루 300g
달걀 1개
우유 2/3컵
생크림 1/2컵
버터 1큰술
설탕 1/2큰술

 
 

STEP 1 비트는 강판 또는 믹서에 갈아주세요. 딸기는 꼭지를 자른 후 깨끗이 씻어 물기를 제거해주세요.
   
STEP 2 볼에 핫케이크가루와 갈아 놓은 비트, 우유, 달걀을 넣어 거품기로 섞어주세요.
   
STEP 3 팬에 버터를 넣어 녹인 후, 약한불에서 딸기사이즈 정도의 크기로 팬케이크를 구워주세요.
   
STEP 4 볼에 생크림과 설탕을 넣어 부드럽게 휘핑하고, 팬케이크-생크림-팬케이크-생크림-딸기 순으로 올려주세요.
  • 루돌프 만드는 법 - 마시멜로를 꼬치에 꽂고, 녹인 초콜릿을 묻혀주세요. 마시멜로가 굳으면 프레첼을 반으로 잘라 녹인 초콜렛을 살짝 묻혀 뿔을 만들어 붙여주세요. 빨간색 초코볼로 코를 붙여주세요.
   
STEP 5 기에 생크림을 올려 모자모양으로 만들거나, 딸기 윗부분만 조금 잘라낸 후 생크림을 얹고 초코로 눈을 찍어 산타모양을 만들어주세요.
    * 캘리의 식탁 레시피와 사진은 아내의 식탁(https://steemit.com/@wcuisine)에서 제공해주셨습니다.
Sort:  

맛있겠네요..:;👅🍓🍞

먹음직 스럼네요 달콤할것 같아요
저도 한번 해봐야 겟어요

색도 너무 예쁘고 정말 맛있어보여요 ㅠㅠㅠ

먹기 아깝네요. 그냥 두고 보는 편이 나을 것 같아요 ㅋㅋ

와우 대박 ~ 팔아도 될거 같은 퀄리티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캘리 만화 ~ 항상 즐겨봅니다.

뭔가 달달한게 더달아지는 비쥬얼인데 먹고싶네요..+_+

정말 먹음직스럽게 보이네요!! 딸기가 반짝반짝 빛나는 것 같습니다. 먹기 아깝겠어요~

엇?! 딸기갈아서 가루랑 섞으니 시트가 너무 이뻐요
저도 한번 도전해야봐야겠어요 ㅎㅎ
제가 영양사여서 신메뉴에 불을 키고있거든요
이거 너무 이뻐요!!
간식으로 나가도될것같아요~~ ㅎㅎ
루돌프랑 산타는 못하더라도 딸기까지 올리는건 도전해보고싶네요!!
나중에라도 꼭 도전해보고싶은데 리스팀 해도 될까요??

일단 비주얼이 대박이네요 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924.41
ETH 2436.05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