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썸데이툰 : 자취방에 엄마가 오셨어요

in #kr6 years ago

















칭찬을 노리다니... 대단한 애소 작가님

Sort:  

ㅋㅋㅋ잘보고가요~~^^
그 뒤로 엄마는 말이 없으셨다.. 빵터졌어요~

귀여워요 ㅋㅋ 순간 아따맘마 생각나서 다 봤어여 ㅋㅋ

몇년째 자취중인데 처음 자취할 때가 떠오르는 만화네요 ㅋㅋㅋ 보면서 공감가는 부분이 많았어요 ㅋㅋ

ㅎㅎ 자녀들은 커도 손이 많이 가지요

아 너무 귀여워요 ㅎㅎㅎ
엄마 표정이 실감나네요

아 내일 엄마가 집에 오시기로 했는데 뭔가 이 상황이랑 똑같을 것 같은 느낌... 항상 치운다고 치우는데 엄마는 항상 만족하지 못하시죠ㅠㅠ

아..공감...나도 매번 치우는데 더러워요ㅜ

부모 눈에는 귀신같이 보이는 먼지들 ㅎ

헉?! 왜 제 일기를 대신 써주신것 같을까요...

위 서랍 열면 아래가 같이 열려요...ㅋㅋ 공감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753.86
ETH 3589.34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