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썸데이툰 : 동생과 고양이

in #kr6 years ago (edited)











절대 만화가는 소재를 위해 고양이를 키우는게 아니랍니다

Sort:  

Waooo that s good post .so sweet cartoon

밉다고는 하지만 내심좋을거같아요...냥이는 사랑입니다 ㅎㅎㅎ
보팅꾹 눌렀어요! 좋은 만화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아웅 고양이도 동생도 넘 귀엽네요 ㅎㅎ

귀여워요!!하트.png

문 따는 고양이 ㅎㅎㅎㅎ
엄청난데요~^^
완전 똑똑하다~~~

으앙 너모 기여워요 >_< 이번에 고팍스 공모전때문에 처음으로 만화그려봤는데 진짜 해보고나니 새삼 존경스럽네요...앞으로도 많이 보면서 배워나가야겠어요..! 미약하지만 보팅드리고 가요 :)

문을 열려고 하는 고양이의 열정이 느껴진다ㅋㅋㅋㅋ고양이 귀여워요..

안녕하세요.

스팀잇을 처음시작하는 초보 justafeeling입니다.

팔로우와 보팅해주시면 저도 항상 찾아오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시고 화이팅입니다 사랑해요 ><

Good morning.

It is just beginning to start Steam It.

Follow me and I will always come to visit you.

I am happy to spend the day with you today>

집주인께 함부러 막대하고 그러면 안됩니다~ㅋㅋ 집사의 본분을 지켜야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0371.26
ETH 2609.98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