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만평 : 내가 그대들의 방패라니

in #kr6 years ago

옵치만평.jpg

안녕하세요 마나마인카툰입니다

스팀잇에서 정기적으로 다양한 코인카툰이 연재될 예정입니다

기대해주세요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뒤에 지원 군대로 스팀과 이오스 그리고 라이트코인이 오고 있습니다! 진격!

2편 그려야하나요?^^ 감사합니다

와우!!!!!
디테일이 살아 있어요~~~!!
막음+11, 막음+11에서 호감도가 +1000되었습니다
잠도 못 이루고 새벽에 노심초사 거래를 지켜보던 날이 떠오르네요

방어해냈습니다! 반등 시장이 와서 얼마나 다행인지..^^
이제 편히 주무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요

오버워치가 땡기네요 ㅎㅎ

헉. ^^ 예상외의 부작용이네요

횡보가 끝나면 필살기 쓰면 떡상하겠군요.... 라인하르트의 돌격은... 금방 끝이나죠... 무섭게 오를겁니다.ㅎㅎ

^^ 다음에도 기대해주세요^^

기대됩니다. 재주가 좋으시네요.

감사합니다.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그림체가 제 스타일이군요!!!

감사합니다^^ 구독 팔로우 부탁해요^^

ㅎㅎ 좋은데요? 앞으로 기대 많이 할게요

감사합니다^^ 새해복많이받으세요

메르시(스달)가 리플 부활 시켜 주세요 ;D

네네^^ 리플은 잠깐 쉬는거에요 쿨탐!

제가 좋아하는 옵치군요. 기대됩니다

감사합니다. 팔로우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595.77
ETH 3415.98
USDT 1.00
SBD 2.49